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혜빈 김

하남 24시 마사지 모든게 갖춰진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극심한 코로나 때문에 요즘엔 밖에 나가는것도 꺼려지게 되고 항상 집에만 있게 되네요. 친구들과의 만남도 미루고 미루다, 휴무가 겹치는 날에 시간이 맞아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2.5단계라서 그런지 만나도 갈 곳이 정말 한정적이더라구요. 마침 친구가 괜찮은 하남 24시 마사지 샵이 있다고 하길래 같이 방문하게 됐습니다.


하남 24시 마사지 엘레베이터
하남 24시 마사지 엘레베이터

하남 스타필드에서 도보 5분이내에 위치하고 있어요. 차를 가져오신 분들은 지하주차장을 이용하면 되시고, 2시간 주차 무료라고 하네요^^ 주차가 편해야지 또 오게 되는데 24시 마사지 샵은 방문하게 편한 곳이라 그런지 기분 좋게 방문할 수 있었어요. 5층에 있어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하남 24시 마사지 코로나 예방
하남 24시 마사지 코로나 예방

입구에는 코로나 예방을 위한 스티커들이 붙여있었어요. 주기적으로 소독을 하고 전 직원들이 마스크 착용 의무화를 하고 있다 하는데요. 가끔식 다른 샵을 가면 관리 도중에 답답하다고 관리사님들이 턱스크나 마스크를 쓰지 않고 관리를 하는곳이 있었어요. 그 때 마다 찝찝하고 마스크에만 신경이 쓰여서 편하게 마사지를 못 받았는데, 이 샵은 저희가 갈때 까지 계속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서 안심할 수 있었어요.


하남 24시 마사지 내부
하남 24시 마사지 내부

샵 내부는 굉장히 넓고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었어요. 조명도 밝지 않아 아늑하고 차분한 분위기여서 그런지 마음도 편안해 지더라구요. 예약을 확인하고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셨어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관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남 24시 마사지 메뉴판
하남 24시 마사지 메뉴판

가격을 보고 정말 저렴해서 놀랐어요.그리고 스웨디시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 등 다양한 케어들을 진행하고 계시더라구요. 저는 아로마 마사지를 좋아해서 무조건 아로마 가격밖에 안 보는데 2시간에 8만원이면 정말 저렴한 편이죠! 하남에서 이 정도면 정말 저렴한 편이죠! 이 샵은 가격이 저렴한데 마사지까지 정말 괜찮아서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고민도 안하고 바로 아로마 2시간으로 결정했습니다.


하남 24시 마사지 탈의실
하남 24시 마사지 탈의실

옷을 갈아 입으러 탈의실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다른 24시 마사지 샵들에 비해 락커 크기가 굉장히 넉넉했어요. 겨울이라 옷들도 많이 크고두꺼워 옷만 넣으면 락커가 꽉차는게 대부분인데 하남 24시 마사지 샵은 락커 공간이 넉넉해 짐을 넣기에도 충분하더라구요. 안에는 갈아 입을 가운이 준비되어 있어요.


하남 24시 마사지 관리복
하남 24시 마사지 관리복

한켠에는 관리복이랑 수건이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요. 다 새것같이 깨끗하더라구요. 무거운 겨울옷을 벗고 관리복으로 갈아입으니 몸이 가벼워지네요~ 세삼 옷이 굉장히 무거웠다는게 느껴졌어요ㅠㅠ


하남 24시 마사지 스타일러
하남 24시 마사지 스타일러

제가 입고 옷 겉옷은 직원분이 보관해주신다고 하길래 아무생각없이 맡겼는데, 스타일러를 사용해 깔끔하게 관리 해주실려고 보관 해주신거였어요~ 간혹가다 스타일러가 있는 샵들도 있었는데 하남에서는 처음 보는거 같아요^^ 가격도 저렴한데 서비스는 왠만한곳들 보다 훨씬 괜찮네요~ 집에 갈 때 뽀송뽀송한 옷으로 갈 수 있단 생각이 기분이 좋아졌어요!


하남 24시 마사지 스낵바
하남 24시 마사지 스낵바

환복을 하고 족욕을 받으러 가는 중에 간당하게 요기거리를 할 수 있는 스낵바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아무것도 안 먹고 있었는데 간단하게 출출한 배를 채울 수 있었어요~ 종류도 다양해 입맛에 맞게 맘껏 고를 수 있었답니다. 제가 갔던 24시 마사지 샵에 이렇게 스낵방이 잘 갖춰있는곳은 처음이에요~


하남 24시 마사지 족욕
하남 24시 마사지 족욕

처음에 방문하고 웰컴티가 나오지 않길래 마사지 비용이 저렴해서 안 주시는줄 알았는데 세상에.. 사장님이 편의점을 옮겨다 놓으셨네요ㅋㅋ 계란도 다 까서 나온 맥반석이네요! 과자귀신인 친구와 계란귀신인 저는 스낵실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하남에서 이런곳이 있는줄 정말 몰랐는데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이네요~

하남 24시 마사지 족욕실
하남 24시 마사지 족욕실

출출한 배를 채우고 족욕을 받으러 왔습니다. 나무로 되어 있으니 왠지 히노끼같은 느낌이네요~ 족욕실은 주로 우드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편안하고 상쾌한 느낌이 들었어요. 방석과 쿠션도 푹신푹신해 족욕을 받는 내내 편하더라구요~


하남 24시 마사지 족욕제
하남 24시 마사지 족욕제

맞은편에 티비가 있어서 족욕을 받는 내내 지루하지 않게 받을 수 있었어요~ 앞에는 족욕을 받을 때 넣은 족욕제가 있고, 커피포트와 차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하남 24시 마사지 샵은 음료를 마시면서 족욕을 즐기기에 충분해요!


하남 24시 마사지 방석
하남 24시 마사지 방석

물을 받아주시는데 제가 원하는 온도에 맞에 받아 주셨어요~ 따뜻한 물에 발을 담구니 그간 쌓여있던 피로와 스트레스가 풀리는 느낌이에요. 방석과 쿠션도 편해 몸이 금방 녹아내리는거 같아요~


하남 24시 마사지 족욕기
하남 24시 마사지 족욕기

하남에서 이런 족욕기는 처음보는데요~ 족욕기에 조명이 여러가지라 원하는 조명색으로 바꿀 수 있어요! 조명으로 물색이 정말 아름답게 물들었는데 신기하더라구요~ 은은한 조명속에서 받는 족욕이라 그런지 정말 낭만적이에요.

하남 24시 마사지 제트월풀스파
하남 24시 마사지 제트월풀스파

하남 24시 마사지 샵에는 고급스러운 제트월풀스파도 있더라구요. 황금빛으로 가득 차 있는게 여기서 스파를 받으면 꼭 만수르가 된거 같은 느낌이 들거같아요~ㅋㅋ 월풀위에는 티비도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스파를 즐길 수 있게 되있었어요. 어디하나 빠짐없이 꼼꼼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다음에는 스파도 같이 예약해봐야 할거 같아요.


하남 24시 마사지 1인룸
하남 24시 마사지 1인룸

혼자서 프라이빗하게 받을 수 있는 1인룸이네요~ 어딜가도 항상 티비가 있네요ㅎㅎ 정말 안방에서 받는것 처럼 티비를 보며 편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혼자 와도 심심하지 않을거 같아요! 하남에서 이렇게 괜찮은 24시 마사지 샵이 있는줄 몰랐네요..!


하남 24시 마사지 전기장판
하남 24시 마사지 전기장판

처음엔 전기장판 리모콘인줄 알았는데 마사지 베드 리모콘이였어요! 마사지를 받으면서 베드가 또 한번 마사지를 해주네요~ 강도나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부위 설정도 가능해 정말 편하더라구요!! 신세계!!! 하남 24시 마사지 샵은 정말 서비스로 가득가득한 곳이네요~


하남 24시 마사지 LED 마스크
하남 24시 마사지 LED 마스크

요즘 유행하는 LED 마스크도 사용할 수 있어요! 정말 여러가지가 다 있네요! 처음 써봤는데 아이언맨 같더라구요ㅋㅋ 겨울바람에 피부도 많이 푸석푸석 해졌는데 24시 마사지 샵에서 무료로 피부케어까지 받을 줄 몰랐어요! 정말 가성비 굿굿


하남 24시 마사지 베드
하남 24시 마사지 베드

관리를 받는데 제가 아파하는 곳을 족족이 잡아 풀어주시는데, 우두둑 소리와 함께 뼈 마디 까지 싹 풀리더라구요. 틈틈히 더 관리받고 싶은 부위나 아프면 말해달라 계속 물어보시는데 정말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셨어요. 관리사님이 경력이 되시는 분이라서 그런지 제가 말하기도 전에 이미 알아서 집중적으로 케어를 해주셨어요.


하남 24시 마사지 샤워실
하남 24시 마사지 샤워실

마사지를 받고 간단하게 샤워를 하러 샤워실로 갔어요~ 일회용품과 샤워용품이 구비되어 있어서 씻기에도 굉장히 편했답니다. 하남 24시 마사지 샵은 손님의 편의를 굉장이 많이 생각하는 곳이라 생각이 들었어요!

대체적으로 많이 갖춰져 있는 샵이였어요. 하남에서 가본 24시 마사지 샵들 중에서 제일 추천 드리고 싶은곳이에요~ 혹시 더욱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은 위 배너를 통해 건마에반하다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


[ 관련게시글 ]




조회수 20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