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하남 미사역 휴앤미사 스웨디시, 신바람 나는 케어!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하남 미사역 휴앤미사 스웨디시 샵을 소개시켜 드리고자 왔습니다.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은 언제나 반갑지 않은 요일이죠. 개인적으로 휴일과 월요일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한 주의 컨디션이 결정된다 생각을 하는데요. 휴일동안 캠핑이나 여행, 야외활동으로 보냈다면 정말 재밌게 보내셨겠지만, 체력을 보충하지는 못했기 때문에 더더욱 월요일이 피곤하고 힘들어지실텐데요. 오늘 소개시켜 드리는 하남 휴앤미사 샵에서 포근한 마사지와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힐링을 즐기시면서 월요병을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휴인미사 스웨디시 샵은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04번길 45 9층, 미사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버스나 지하철로 가시는 분들이라면 대중교통이 잘 되어 있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방문하실 수 있는데요.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에게는 무료로 주차를 이용할 수 있게끔 마련되어 있어 주차 걱정없이 편안하게 방문이 가능하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며, 공휴일, 주말에도 운영을 하기 때문에, 평일에 마사지를 받기 어려우신 분들도 주말이나 공휴일을 이용해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마감시간이 다른 샵들에 비해 늦기 때문에, 늦은 새벽에도 마사지를 받고 싶을 때, 미리 예약 전화를 해주시면 언제든지 받아볼 수 있어 방문하기 편한 샵이랍니다.

하남 미사역 휴앤미사 스웨디시 인포
하남 미사역 휴앤미사 스웨디시 인포

하남 미사역 휴앤미사 스웨디시 샵은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 흡사 호텔 로비를 연상하게 하는데요. 따뜻한 조명과 화분의 조화가 샵을 더욱 아늑한 이미지로 만들어 주는데요. 편안함과 힐링이 연상되는 마사지샵의 이미지에 딱 맞는 곳이네요. 또한 감각있는 인테리어로 보는 눈까지 즐거워지는 곳이라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해요.

여러 종목이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딥티슈 아로마 테라피 A코스 60분에 9만원, B코스 90분에 12만원 / 스웨디시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1만원 / 포핸드 A코스 60분에 16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림프관리도 포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요즘 스웨디시 마사지는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림프관리나 딥티슈 관리는 낯선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하남 미사역 휴앤미사 스웨디시 룸
하남 미사역 휴앤미사 스웨디시 룸

우선 림프관리에서 림프는 전신 세포사이에 있는 투명 액체로 관리를 통해서 림프의 흐름을 촉진시켜 몸의 죽은 세포나 박테리아, 바이러스 같은 유해 물질을 제거해주는 관리에요. 그리고 딥티슈 관리는 바른 근육과 골격 구조 자세를 유지 시켜주고 원활하게 움직이도록 도와주는 관리로 수기 테라피에서 유래되었다고 해요. 하남 미사역 휴앤미사 스웨디시 프로그램 종목들 마다 개성이 강하기 때문에 모두의 입맛에 맞는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하남 미사역 휴앤미사 스웨디시 족욕실
하남 미사역 휴앤미사 스웨디시 족욕실

여러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확실하게 피로를 풀어보실 수 있는데요. 게다가 족욕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족욕실도 샵의 내부처럼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는데요. 골드로 되어있는 족욕기가 굉장히 럭셔리해 보이네요~ 쇼파도 푹신푹신해 보이는게 앉자마자 온몸을 싹 감싸는 기분이 정말 좋다고 해요. 집기나 가구들도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쓴게 느껴지네요!

관리사님이 알맞은 온도로 물을 받아두시고 색이 고운 족욕제를 풀어주시는데요. 은은한 족욕제의 향기에 머리도 맑아지고 마음까지 차분해진다고 해요. 일상 속에서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족욕을 받음으로써 잠시 내려놓고, 편하게 자신의 휴식에 집중 해보실 수 있답니다. 덤으로 혈액순환에도 좋다고 하니 족욕까지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하남 미사역 휴앤미사 스웨디시 관리실
하남 미사역 휴앤미사 스웨디시 관리실

하남 미사역 휴앤미사 스웨디시 샵의 모든 관리는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이 하신다고 하는데요. 주기적으로 샵에서 교육을 진행하고 있어 실력 면에서 굉장히 뛰어나다고 해요. 샵의 인테리어나 관리사들의 외모가 뛰어나고 한들, 실력이 없으면 두 번 이상 발길이 가지 않는데요. 믿고 갈 만한 실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재방문율이 굉장히 높다고 하네요.

하남 미사역 휴앤미사 스웨디시 내부
하남 미사역 휴앤미사 스웨디시 내부

높은 재방문의 이유는 실력과 마인드라고 볼 수 있는데요. 뭉쳐있는 곳이나 관리가 더 필요한 곳에는 부위마다 다르게 케어가 들어간다고 해요. 손님들의 니즈에 맞는 관리로 만족도를 더욱 높여준다고 하니 역시 재방문이 많은 이유를 알 것 같은데요. 저렴한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라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다고 해요.

오늘은 하남 휴앤미사 스웨디시 샵에 대해 소개시켜드렸는데요. 고퀄리티 관리를 저렴하게 받을 수 있으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일품 실력의 관리사 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마사지샵을 찾기에는 쉽지 않으실 거에요! 믿고 갈 수 있는 곳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하남 미사역 휴앤미사 스웨디시 복도
하남 미사역 휴앤미사 스웨디시 복도

하남 미사역 휴앤미사 스웨디시 샵의 자세한 정보나 스웨디시, 로미로미, 홈케어 등 다양한 마사지 테마 샵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건마에반하다를 추천하고 싶은데요. 마사지 샵의 정보와 후기, 프로그램 구성 및 가격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답니다. 다른 마사지 샵 정보를 쉽고 빠르게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15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