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혜빈 김

한화생명 사업자대출 조건 ( 은행대출이 막힐땐 보험사대출로 ! )


한화생명 사업자대출
한화생명 사업자대출

안녕하세요 여러분 ^^ 기분 좋은 수요일 오후입니다. 은행에서 받는 대출은 승인이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사업을 위한 밑천을 마련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거절을 받는 일이 부지기수인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은행대출 대신 보험대출을 알아보곤 하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사업자대출을 받을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한화생명 사업자대출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특히나 오늘 말씀드리는 한화생명 사업자대출 조건의 경우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한화생명 대출이란 ?
한화생명 대출이란 ?

한화생명 대출이란 ?


1 . 보험사 대출


일단 한화생명에서 받을 수 있는 대출이 무엇인지에 대해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한창 이슈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빚투, 영끌대출인데요. 신용대출의 금리가 점점 낮아지자 정부에서는 은행에 대해 대출규제를 펼치기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은행권 대출의 이용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데요, 보험사 대출의 경우 그나마 여러가지의 대출 중 가장 낮은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2 . 보험사 사업자 대출


한화생명에서 운영하는 판매 대출상품의 종류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보험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는 보험약관대출과 개인의 신용도를 기반으로 하는 신용대출, 그리고 사업자대출이 있는데요. 한화생명 사업자대출의 경우 담보나 보증이 필요없으며 오픈마켓을 비롯한 개인 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무담보 무보증 대출입니다.


오픈마켓 및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및 소셜커머스

한화생명 사업자대출 자격


1 . 오픈마켓 및 소셜커머스


자 그렇다면 한화생명 사업자대출의 자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오픈마켓이나 소셜커머스에 입점한 사업자 입니다. 오픈마켓의 기준은 옥션, 11번가, 지마켓, 인터파크 등이 해당되며 소셜커머스의 경우 위메프, 쿠팡, 티몬 등이 해당됩니다. 만약 이용하고자 하는 채널이 네이버라면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

2 .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


만약 오픈마켓이나 소셜커머스 입점을 하지 않은 분들의 경우에도 방법이 있습니다. 지불결제계약을 체결한 KG이니시스, KCP, LG 유플러스 등의 PG를 사용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중이라면 해당 자격요건을 충족하여 대출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오프라인 쇼핑몰 사업자
오프라인 쇼핑몰 사업자

3 . 오프라인의 경우에는 ?


아마 요즘 대부분의 경우에는 온라인을 통해 사업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오프라인으로 사업을 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은데요. 만약 온라인 사업자가 아닌 오프라인 사업자라면 여신금융협회 가맹점 매출거래 정보 통합조회 시스템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에 한화생명의 사업자대출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한화생명 사업자대출 조건
한화생명 사업자대출 조건

한화생명 사업자대출 조건


1 . 대출 금리


자 그렇다면 한화생명 사업자대출 조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대출 금리는 최저 연 7.6% 에서 최대 10.7%로 2금융권의 대출인 것을 감안한다면 꽤 낮은 금리기는 하지만, 일반적인 직장인 대출에 비해서는 높은 금리인 편입니다.


2 . 대출 한도


자 그렇다면 한화생명 사업자대출은 어디까지 받아볼 수 있을까요 ? 최소 300만원에서 최대 한도는 2000만원까지인데요, 개인별로 한도가 나뉘는 기준은 신용등급이나 기대출의 여부와 갯수 등에 따라서 나뉘게 됩니다.


3 . 대출 기간 및 상환 방법


대출 기간의 경우 기본적으로 1년입니다. 하지만 만기일이 도래했을 때 연장이 가능한데요. 1년 단위 가능합니다. 하지만 누구나 가능한 것은 아니고 연장에 있어서도 심사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개인 환경이 충족되지 않으면 연장이 불가합니다. 상환방법은 대출 기간 동안에는 이자만 내다가 만기시에 원금을 한번에 내야하는 만기 일시 상환입니다.


한화생명 사업자대출 신청
한화생명 사업자대출 신청

한화생명 사업자대출 신청


1 . 신청 방법


한화생명 사업자대출의 경우 한화생명 공식 웹사이트 혹은 모바일로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만약 실제로 대출을 받고자 하신다면 약관동의와 기본적인 인적사항들을 적은 뒤에 심사를 받게 됩니다.



2 . 중도상환수수료 및 금리인하 요구권


이 상품의 경우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목돈이 생긴다면 언제든지 하루라도 빨리 갚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대출 이용 5개월 이후 부터는 금리인하 요구권을 행사할 수 있기 때문에 직장에서 승진을 했다거나 급여가 올랐을 때에는 금리인하 요구권을 신청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총정리


자 이렇게 오늘은 한화생명 사업자대출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은행대출이 막히자 보험사 대출로 발길을 돌리시는 분들의 수요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혹시 그래도 대출 이용이 어려우시다면 대출브라더스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2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