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홍대입구역 마사지 구인구직 편안한 분위기에서 일해보세요!


홍대입구역 마사지 구인구직
홍대입구역 마사지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입구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요즘들어 마시지를 받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면서 마사지 샵들도 많이 생기고 있어 관리사들의 수요도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데요. 그로 인해 관리사 처우도 더욱 좋아져 많은 분들도 마사지 구인구직을 많이 찾는 추세죠.

그리고 최근에는 마사지 샵은 알바나 투잡 형식으로도 많이 찾는 일자리인데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경기가 좋지 않은 시점에서 스케쥴 조정이 유연해 시간을 좀 더 효율적으로 쓰고 싶어 하시거나, 일주일에 한 두 번 정도 일하시면서 용돈벌이 겸할 수 있는 일을 구하시는 분들에게는 제격인 일자리라 나날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마사지 일을 시작하려고 알아보시는 분들이나 다른 샵에서 일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라면, 같은 수익이라도 일하는 환경과 분위기가 더욱 잘 잡혀있는 곳을 찾고 싶어 하는 것은 당연지사죠. 또한, 분위기가 좋더라도 급여가 낮다면 가기가 꺼려지는데요. 오늘은 소개시켜드릴 노블레스 스웨디시 샵은 여러분들이 원하고 있는 이상적인 샵의 조건을 갖춘 곳이라 한번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홍대입구역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홍대입구역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사실 관리사라는 직업은 어느 정도 전문지식이 필요한 직업이기 때문에 마사지를 아예 할 줄 모른다면 일을 하기에는 어려운데요. 일은 하고 싶지만 마사지를 해본 적도 없고 할 줄도 몰라 고민하고 계신다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홍대입구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찾고 있는 초보자분들도 교육을 통해 빠른 시일 내에 경력자만큼 벌어 갈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확실하게 마스터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진행한다고 해요. 초보자분들은 기술을 빨리 익힐수록 일을 더 일찍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배우고자 하는 열정과 노력은 꼭 갖추셔야 합니다.

마사지 샵이라고 해서 전부 좋은 수익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샵에 손님이 많아야 더 가져가는 수익구조라 기존 단골손님이나 로드손님이 많이 있는 곳에서 근무해야 되는데요. 노블레스 샵은 기존에 아로마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 샵으로 7년 동안 영업하던 곳이라 기존 손님층이 매우 탄탄하며, 유동인구가 많은 홍대입구역 바로 앞이라 로드손님 또한 많이 찾아와 손님 걱정은 하실 필요가 없답니다.

홍대입구역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홍대입구역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그리고 홍대입구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의 스케쥴에 맞게 근무시간을 최대한 맞춰 줄 수 있는 샵이에요. 일주일에 한 개를 해도 괜찮으며, 알바형식으로 일하고 싶다면 편의도 잘 봐주기 때문에 편하게 근무가 가능해요.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깔끔해 손님들도 많이 찾으시는데요. 만약 시설적인 부분이 신경이 쓰인다면 샵으로 직접 찾아오셔도 됩니다.


홍대입구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 특히 경력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이것저것 많이 찾아보시면서 걱정도 많이 될거라 생각이 듭니다. 보통 우리가 생각하는 마사지는 압을 강하게 주면서 세게 하는 마사지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대부분인데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는 요즘 인기있는 마사지 종목으로 부드러운 압력으로 근육을 이완하며 혈액순환을 돕는 마사지라서 비교적 다른 종목에 비해 체력 소모가 적은편입니다. 그러므로 기술만 완벽하게 익힌다면 체력을 더 아낄 수 있죠.

노블레스 샵은 오래 근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관리사들과 다 같이 롱런 할 수 있는 이유는 우선 관리사들의 편의와 상황을 맞춰주면서 배려하는 마인드가 바탕이 되었기 때문이에요. 아무래도 체력적인 소모가 있는 업무이다 보니 지치거나 힘들어 할 수 있지만, 모두 긍정적인 마인드로 서로 위해줄 수 있고, 블랙손님들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마음 놓고 일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편하게 일하기 좋은 샵을 곳을 찾고 있다면 노블레스에 지원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홍대입구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홍대입구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샵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163-10 4층이며,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도보 1분 이내로 바로 앞에 있는데요. 홍대는 지리적 요건이 굉장히 좋은 곳이기 때문에 유동인구가 강남과 비슷할 정도로 굉장히 많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꾸준한 손님 유입이 가능한 샵이에요. 만약 근무하시게 된다면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하셔도 편하게 출퇴근할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근무시간은 면접시 협의가 가능해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로 구성되었고, A코스 60분 10만원, B코스 90분13만원, C코스 18만원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샵 & 관리사 홍보도 활발하게 하고 있기 때문에 갯수는 절대 걱정 없으실거에요.

홍대입구역 마사지 구인구직 룸
홍대입구역 마사지 구인구직 룸

편안한 환경에서 꾸준한 수입을 벌어가고 싶은 분들이라면 노블레스 샵을 지원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가게 분위기를 중요하게 여긴다면 더욱 안성맞춤인 곳이라 생각이 드네요. 무쪼록 원하는 급여와 조건으로 구직에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홍대입구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이야기 해봤습니다. 그 외에 서울, 인천, 부산 등 다른 지역의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샵 정보를 한눈에 비교하고! 원하는 직원들도 채용할 수 있는 마사지 구인구직 플랫폼! 더 많은 정보를 찾고 원하신다면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2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