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경 김

2022년 2월 28일2분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은 소마테라피에서!

2022년 10월 20일 업데이트됨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오늘도 인사드립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구인구직 정보는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인데요, 바로 하남 망월동 미사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소마테라피에 대한 소식입니다! 넘쳐나는 수요를 감당하지 못하고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계시다고 하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더욱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 테니까요. 끝까지 잘 읽어봐 주세요!

먼저 위치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미사역 9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으시고요, 버스 정류장 또한 가까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버스를 이용하셔도 편하게 찾아가실 수 있겠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57 3층이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여기까지 간단하게 위치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 무관의 21살 이상에서 48세 이하의 한국 여성 분들이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신데요, 초보자 분들께서는 너무 걱정하실 필요가 없으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은데요, 그 이유는 별도의 교육 과정이 준비되어있기 때문에 오시면 바로 배우신 뒤에 근무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물론 경력이 있으신 분들은 따로 우대를 해드리고 있으니까요 미리 말씀해주시면 되십니다. 그럼 이어서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근무시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 날 새벽 2시까지 이니까요 참고해주시면 되시고요, 이 사이에서 주간 조와 야간 조 구인하고 있고, 관리사님들 개인 스케줄에 따라서 조절 가능하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휴무는 일주일에 하루나 이틀, 3일 까지 자유롭게 가능하니 편하게 결정을 해주시면 되시고요, 이제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율 제로 운영되는 급여는 하루 일 평균 15만 원의 본인 인센티브 별도이니 부가적인 수익을 기대해보셔도 되실 것 같고요, 혹시 스웨디시 마사지 혹은 호텔 쪽 근로 경험 있으신 분들은 별도로 상의 후에 페이가 결정된느 부분이니 많은 문의 주시면 되십니다!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아르바이트도 물론 환영을 하고 있으니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셨던 분들께서도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이고요,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근무하시기에 좋은 환경이 될 듯 합니다. 여기까지 망월동 소마테라피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고요,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망월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야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나움테라피에서 좋은 조건으로 일해요!

민락동 마사지 구인구직 랩아로마테라피에서 경력 선생님 모셔요~

고잔동 마사지 구인구직은 스위트아로마에서 달콤하게~

24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