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광주 마사지알바 휴스톤아로마에서 근무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광주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광주 상무지구에 위치한 휴스톤아로마인데요, 시설만 봐도 너무 좋은 환경이라는 것을 느껴보실 수가 있는데요 관리하시기에 적합한 환경이 잘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관리사님들께서 근무하시기에 좋은 환경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끝까지 잘 읽어봐 주세요!

찾아 가보시려면 위치를 먼저 살펴봐야 하는데요, 여기는 광주 광역 시청 앞 상권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유동 인구가 유독 많은 편인데요, 주변에 식당이나 영화관, 카페 등 다양한 상권들이 들어서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이고요, 버스 정류장 또한 가까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출퇴근에도 좋은 위치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광주 서구 상무연하로 58 5층 이고요, 위 지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광주 마사지알바 로고
광주 마사지알바 로고

위치를 간단하게 살펴보았고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원 자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없이 45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해서 진입 장벽이 낮은 편인데요 해당 업종을 처음 해보시는 분들에게는 어려움 하나 없이 차근차근 교육을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실 필요가 없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광주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광주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광주 마사지알바의 근무 시간은 주간이나 야간, 상주의 형태로 나뉘어져 있고요, 면접 시에나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연락을 해보셔서 자세히 들어보실 수 있으십니다! 멀리 서 오신 분들이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에게는 숙식 제공도 해드리고 있으니까요 이 부분에 대해서도 면접 시에 말씀 잘 나눠 보시고 협의 후에 결정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광주 마사지알바 복도
광주 마사지알바 복도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율로 먼저 말씀을 드리자면 5:5의 비율로 공평한 수익을 가져가실 수 있으시고요,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3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십니다.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 주급, 월급 원하시는 방법으로 지급 받으실 수 있으시고요, 원하시는 대로 최대한 맞춰드리고 있으니 너무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광주 마사지알바 관리실 입구
광주 마사지알바 관리실 입구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관리사님들께서 보다 더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실 것 같고요,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 입니다 너무 깔끔한 인테리어라서 근무하시는 데에 큰 불편함은 없으실 듯 하네요! 여기까지 광주 휴스톤아로마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광주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4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