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군포 고수익알바는 역시 산본골드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눈이 오고 나서인지 모르겠지만 오늘 날씨가 너무 좋지 않나요?? 뭘해도 잘 풀릴 것 같은 날씨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군포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하는데요, 굉장히 좋은 조건이라 빨리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들고왔습니다! 바로 산본골드스웨디시에 대한 소개인데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위치는 아래에 이어서 소개해드리도록 할테니까요. 집중해서 끝까지 읽어주세요!

위치부터 소개를 해드리자면 산본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출퇴근이 굉장히 편리한데요. 건물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하시기에도 좋은 편입니다. 로데오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유동인구도 굉장히 많은 편이구요. 로데오거리이면 상권도 굉장히 잘 발달이 되어있겠죠? 그만큼 손님 끊길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군포시 번영로 505 00호 입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지도로 넘어갑니다!

군포 고수익알바 내부
군포 고수익알바 내부

자세한 모집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경력 상관 없이 39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분들을 모집하고 있구요, 경력이 아예 없다 하시는 분들은 샵에서 교육을 해드리고 배우면서 근무하실 수 있게끔 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 너무 어려워하시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유사업종 경력이 있으신 분들은 당연히 우대사항이 있는 부분이구요, 자세한 우대사항은 면접 보시면서 들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군포 고수익알바 관리실
군포 고수익알바 관리실

군포 고수익알바의 근무하는 시간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이구요, 주간조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로 알고계시면 되시구요 그리고 야간조의 경우 저녁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지원해주시면 되시구요, 주말에만 알바형식으로 나오셔서 다른 직업이 있으신 분들도 편하게 투잡하셔도 되십니다.

군포 고수익알바 관리실2
군포 고수익알바 관리실2

가장 기다리셨던 급여조건을 이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월 평균 350만원 이상을 벌어가실 수 있으시구요, 60분 코스는 6만원, 90분 코스는 9만원 씩 페이가 책정되고 있으며 샤워시간 이 포함 된 시간이라 관리가 조금 더 편하실 것 같습니다. 소프트샵이라 고객관리에 최대한 신경을 쓰고 있어서 기본적으로 다 매너 좋으시고 인품이 좋으신 분들이라 근무하시는데에 불편함은 전혀 없으십니다.

군포 고수익알바 관리실3
군포 고수익알바 관리실3

기존 관리사님들끼리 분위기가 굉장히 좋아서 신규 관리사님들이 오셔도 텃새 걱정없이 빨리 적응 하실 수 있게 최대한 도와드리고 있으니 낯 가리셔도 샵 오시면 바로 적응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사장님께서 최대한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신경써주시고 계시기 때문에 정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일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부담없이 지원해주세요!


여기까지 군포 산본골드스웨디시에 대한 소개였구요, 정말 편하게 일하실 수 있는 샵인 것 같아서 근무하기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군포 고수익 알바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 더 많은 구직정보가 궁금하시다면? >

조회수 52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