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대전 괴정동 몽스파, 대전 No.1 실력!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대전 괴정동 몽스파 샵에 대해 알려드리고 싶어 찾아왔습니다. 주말부터 이어지던 비가 멈출 기미가 보이지 않은데요. 제법 많은 비가 내려서 황금 같은 주말도 제대로 보내지 못하신 분들도 많을 것 같네요. 3일째 내리는 비 때문에 왠지 기분까지도 꿀꿀해지고 몸도 찌뿌둥해지는 기분이 드는데요. 이렇때는 포근한 마사지 받으면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게 보약보다도 좋죠~ 오늘 소개시켜드리는 몽스파 샵에 가보셔서 묵은 피로 시원하게 풀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몽스파 샵의 위치는 대전 서구 괴정동 6-3번지 3층, 용문역 4번 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로 롯데백화점 바로 옆에 있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버스와 지하철이 잘 갖춰있는 곳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아 쉽게 방문하실 수 있답니다. 자동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으 내부 주차시설에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365일 연중무휴이며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하고 있는데요. 마사지를 받고 싶을 때는 때와 시간을 가리지 않죠. 하물며 평일에 마사지를 받기 어려운 분들은 주말을 이용해서 받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항상 오픈되어 있는 샵이기 때문에 미리 예약만 한다면 언제든지 관리를 받을 수 있어 방문하기 정말 좋은 샵이에요.

괴정동 몽스파
괴정동 몽스파

대전 괴정동 몽스파 샵은 딱 봐도 규모가 넓어보이는데요. 대전에서도 손꼽히는 시설과 규모라고 해요. 120평의 넓은 대형 프리미엄 샵으로 밝은 분위기와 럭셔리한 분위기로, 품격이 느껴진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내부가 넓어 답답하지 않고 탁 트여있어 기분까지 상쾌해지게 만들어 준답니다. 외관만 봤을 때는 프로그램 가격이 굉장히 고가인 것 같아 보여도,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고 해요.

포로그램은 다양한 종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스페셜 100분 코스 (호텔식 60분 + 스웨디시40분) 12만원, 스페셜 120분 (호텔식 60분 + 스웨디시60분) 14만원 / 스웨디시 A코스 40분에 8만원, B코스 60분에 10만원, C코스 90분에 15만원 / 호텔식 테라피 A코스 60분에 5만원, B코스 90분에 7만원, C코스 120분에 10만원 / 호텔실 아로마 A코스 60분에 6만원, B코스 90분에 8만원, C코스 120분에 11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대전 괴정동 몽스파 스웨디시
대전 괴정동 몽스파 스웨디시

종목은 호텔식 타이 & 아로마 마사지, 스웨디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모든 관리는 한국인 여성관리사님이 진행하신다고 해요. 스웨디시는 일반 마사지보다 가격이 더 나가는 편이라 상대적으로 다른 마사지에 비해 가격부담이 큰데요. 몽스파 샵은 다른 샵들에 비해 가격이 낮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부담을 줄일 수 있답니다. 또한 호텔식 마사지를 5-6만원 선에 받을 수 있어 더욱 알뜰하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편의시설이 잘 갖춰졌다고 하는데요. 담배를 피우시는 분들이라면 마사지를 받으면서 필 수가 없기 때문에 받기 전에 하나씩 태우고 오시는데요. 흡연실이 갖춰지지 않은 곳에서는 밖에까지 나가서 피우고 다시 올라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요. 몽스파 샵은 흡연실이 갖춰있기 때문에 왔다갔다 할 불편없이 편하게 흡연이 가능하답니다.

대전 스웨디시 몽스파
대전 스웨디시 몽스파

대전 괴정동 몽스파 샵은 일찍 오시거나 순서를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 음료를 제공해드리는데요. 원하는 음료를 선택해서 마실 수 있기 때문에 잠시 숨을 돌리고 음료를 마시면서 차례를 기다릴 수 있어요. 또한, 숙식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 점이 굉장히 신선한 것 같아요^^

룸에 샤워실이 전부 갖춰있는 곳이라 프라이빗한 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샤워실에는 샤워도구와 일회용품들 준비되어 있어 별도의 준비 없이 간편하게 샤워를 하실 수 있어요. 또한 규모에 맞게 방들도 넉넉하게 빠져있으며, 계절에 맞는 최적의 온도와 습도까지 조절 할 수 있어 쾌적한 관리가 가능하답니다.

괴정동 스웨디시 몽스파
괴정동 스웨디시 몽스파

대전 괴정동 몽스파 샵은 족욕실도 넓고 시원시원하면서 아늑한 분위기에요. 관리사님이 알맞은 온도로 물을 받아주시고, 은은향 향기를 자랑하는 족욕제를 풀어주시는데요. 혈액순환이 되면서 온몸이 노곤노곤해지는 기분은 이곳에서만 느껴보실 수 있어요. 편안한 분위기에 족욕을 받으면서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와 피로를 잠시나마 내려놓아 보세요.

넓은 규모에 맞게 관리사님들의 수도 굉장히 많은데요. 다른 관리사님들에게 받아보고 가장 잘 맞는 분을 지정해서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같은 관리를 받더라도 최상의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메리트가 큰 장점이네요.


대전 괴정동 몽스파 호텔마사지
대전 괴정동 몽스파 호텔마사지

오늘은 대전 몽스파 샵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대전에서 규모나 시설, 실력으로 손에 꼽힐 정도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게다가 저렴한 관리금액까지! 놓치시면 정말 아쉬울 것 같아요. 수많은 후기를 통해 입증된 실력을 겸비한 곳이니, 프라이빗한 휴식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한번 방문해 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전 괴정동 몽스파 샵의 자세한 정보나 1인샵, 스웨디시, 한국인 힐러 등 다양한 마사지 테마를 찾고계시는 분들은 건마에반하다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좋은데요. 리얼 후기와 프로그램 구성, 가격까지 원하는 정보를 한눈에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51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