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구인구직을 하고계시는 관리사님 안녕하세요. 권팀장 인사드립니다. 벌써 8월 중순이 되어가고 있는데요 구인구직 많이 힘드시죠? 그런 관리사님들을 위해 오늘도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마사지 구인구직은 마포 마사지 구인구직 귀빈스웨디입니다. 상당히 번화한곳에 있는 샵이고 고급진 인테리어로 관리사님 마음에 쏙드는 샵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자세히 알아볼까요?
귀빈스웨디시는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에 있다고 이해하시면 되겠는데요. 합정역의 경우에 2호선과 6호선이 만나는 지점이라 어느 노선을 타고 오셔도 쉽게 찾아 오실수 있습니다. 합정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걸어오시면 되기 때문에 출퇴근에 무리가 없는 위치에 있답니다. 위에 지도를 클릭하시면 정확한 위치와 교통편을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주차장이 있어 자차이용도 가능하신데요. 주차장이 협소한 관계로 미리 문의를 하시고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마포 마사지 구인구직 귀빈스웨디시는 홍대까지 쭉 이어지는 핫플레이스에 있어서 낮 부터 많은 유동인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낮에 손님이 없는 샵도 많은데 귀빈스웨디시는 낮에도 많은 손님이 찾아오시고 있답니다. 핫플레이스답게 주변에 맛집과 이쁜 카페들이 많이 있어 관리사님이 출퇴근 전후나 쉬는시간에 가볍게 즐기실만한 장소가 많이 있다는것도 매력포인트입니다. 직접 와보시면 얼마나 근무하기 좋은 위치에 있는지 확인 할 수 있을거에요.
귀빈스웨디시에서는 신입/경력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3년이상의 경력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경력우대를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좋은 조건으로 근무 가능하실거고요 초보 관리사님의 경우에는 교육을 통해 근무에 나설수 있도록 귀빈스웨디시가 도와주고 있습니다. 스포츠, 스웨디시, 아로마 마사지를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마사지를 배울 좋은 기회입니다. 이번기회에 돈도 벌고 기술도 배워가세요.
귀빈스웨디시에서는 특히 상주근무자님을 급구하고 있는데요. 긴시간 샵에서 근무하시면서 많이 벌어가고 싶으신 분들 주목해주세요. 귀빈스웨디시는 24시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시간 협의 하셔서 상주근무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른 시간대 관리사님도 모집하고 있으니 원하시는 시간에 근무 가능한지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45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만 뽑고 있다는 점 유의하셔서 지원하시면 되겠습니다.
마포 마사지 구인구직귀빈스웨디시의 급여가 많이 궁금하실텐데요. 월 500만원 이상의 수익이 가능하답니다. 상당히 높은 수익으로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많이 주시고 계신데요. 처음 일을 시작하시는 분들도 높은 급여가 가능하니깐 많이 고민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하지만 주 6일 근무라는걸 알고 계셔야 합니다. 일한 만큼 많이 벌어가기 때문에 열심히 하시면 그 이상의 수익도 가능하다는 사실!
귀빈스웨디시에서는 3가지 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60분과 90분의 코스가 있는데요. 60분 코스는 스포츠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 두가지가 있으며 90분 코스는 스웨디시 마사지와 감성테라피를 진행하게 됩니다. 너무 다양한 코스가 있어 헷갈리는 경우도 있지만 귀빈스웨디시는 60분 스웨디시와 스포츠만 구분하시면 헷갈릴 일이 전혀 없답니다. 잘 모르시더라도 옆에서 도와드리기 때문에 초보분들도 금방 익숙해질수 있습니다.
마포 마사지 구인구직 귀빈스웨디시의 조건들을 살펴보았으니 이제 내부를 빼먹을 순 없겠죠. 위에 사진들로 많이 보셨겠지만 귀빈스웨디시는 귀빈이라는 이름답게 상당히 고급진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황금색 포인트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고 전체적으로 은은한 조명이 있어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관리실 역시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 근무하기 편하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광진 마사지 구인구직 귀빈스웨디시 어떠셨나요? 좋은 위치와 좋은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는 샵으로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기 딱 좋아보입니다. 상주근무자를 우선적으로 뽑고 있긴 하지만 관리사님을 항상 모집하고 있기 때문에 자주 확인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귀빈스웨디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 배너를 통해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사님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