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매탄동 마사지 구인구직, 흠잡을 것 없는 조건!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에게 매탄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요새 부쩍 관리사수요가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어 대우 또한 점점 좋아지고 있는데요. 일자리를 구하기 힘든 요즘 같은 시기에 시간 대비 높은 소득을 올릴 수 있어, 관리사일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 또한 늘어나고 있는 추세랍니다.

같은 일을 하시더라도 더 좋은 조건과 환경에서 근무하는게 중요한데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탑시크릿 스웨디시 샵은 매탄동에서도 손에 꼽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또한 관리사 대우도 굉장히 높게 쳐주면서, 복리후생까지 체계적으로 잘 갖춰있는 샵이라, 초보자분들이나 경력자분들도 맘에 들어 하실 수 있답니다. 탑시크릿 구인정보에 대해 하나씩 차근차근 설명해드릴게요.


영톰 탑시크릿 스웨디시 샵은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탄로100번길 21 4층, 수원 영통구청에서 도보 1분 이내에 위치해 있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출퇴근하시는 분들이라면 샵 근처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편하게 다닐 수 있어요. 차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건물에 무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 주차로 번거로움 없이 편히 이동할 수 있답니다.

매탄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신다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급여일텐데요. 다른 기존의 스웨디시 샵의 수익구조는 5:5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어요. 그렇지만 탑시크릿 스웨디시 샵의 수익구조는 4:6으로 관리사가 6을 가져가는데요. 초보와 경력에 따라 비율을 조금씩 달라진다고 해요.

매탄동 마사지 구인구직 탑시크릿 내부
매탄동 마사지 구인구직 탑시크릿 내부

급여를 정확하게 알아보고 싶다면 프로그램과 가격을 알아보시면 좋을텐데요. 마사지 종목은 스웨디시 이며, A코스는 60분에 8만원, B코스는 90분에 10만원, C코스는 120분에 14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60분 코스를 하는 경우 6만원, 90분 코스를 하면 8만원의 수익을 올릴 수 있답니다. 탑시크릿 스웨디시 샵은 시간 대비 높은 수익구조로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마사지 종목이 스포츠, 아로마가 없으며, 오직 스웨디시만 있기때문에 일의 강도가 낮아 업무 부담을 낮추었다고 해요. 관리사라는 직업이 체력이 필요한 일이기 때문에, 일을 더 하고 싶더라도 체력이 뒷받침되질 않으면 할 수가 없는데요. 강한 압을 넣거나 움직임이 큰 관리가 아니기 때문에, 경력자분이라면 다른 곳에서 일하셨던 곳보다 업무강도가 낮다라는걸 느끼실 수 있어요.

매탄동 마사지 구인구직 탑시크릿 복도
매탄동 마사지 구인구직 탑시크릿 복도


그리고 체력이 중요하기 때문에, 샵에서도 관리사들의 체력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는데요. 간단한 요기거리가 아닌, 식사로 제공해주면서 간식까지 지원이 가능하다고 해요. 식비 지원이 안되는 곳은 자비로 식사를 해야 되는데, 한 달을 따져본다면 식사금액도 굉장히 부담이 큰데요. 식비도 아낄 수 있으면서 식사까지 든든하게 할 수 있으니 매탄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에게는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네요.

타지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매탄동까지 출퇴근이 어려울 수 있는데요. 숙식까지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월세 걱정이나 식사 걱정 없이 오로지 관리에만 집중할 수 있게끔 마련되어 있어요. 정말 고수익을 올리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탑시크릿 스웨디시 샵처럼 급여도 높으면서 숙식 제공까지 가능한 곳을 찾아 보시는게 좋답니다.


매탄동 마사지 구인구직 탑시크릿 실내
매탄동 마사지 구인구직 탑시크릿 실내


초보자분들이라면 일을 시작하시는 것에 대해 망설이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그 이유는 거의 마사지를 하실 줄 모르기 때문이죠. 기술을 배우고 싶어도 돈이 들고, 배울 시간도 없으신 분들은 지원을 고민하시게 되는건 당연하다 생각해요. 이러한 이유때문에 더더욱 탑시크릿 스웨디시 샵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매탄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초보자분들을 위한 교육실장님이 따로 계시기 때문에 샵 자체에서 교육이 가능하답니다. 또한 실전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킬만 모아 체계적인 교육방식으로 속성 교육을 받아 볼 수 있답니다. 하루 이틀이면 마스터가 가능하기 때문에 열심히 배울 수 있는 분들이라면 초보자 분들도 지원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교육은 무료로 진행하고 있어 교육비 부담도 아예 없앴다고 해요.

매탄동 마사지 구인구직 탑시크릿 관리실
매탄동 마사지 구인구직 탑시크릿 관리실


탑시크릿 샵은 전체적으로 세련된 인테리어에 밝은 분위기의 스웨디시 샵이에요. 일단 샵 분위기 자체가 고급스럽고 밝기 때문에 근무환경이 굉장히 좋답니다. 열심히 일하셨으면 편하게 쉬는 공간도 중요한데요. 관리사 대기실도 잘 꾸며져 있기 때문에 일이 없을 때는 편하기 쉴 수 있답니다.


조건이 뛰어나다 하더라도 손님이 없는 샵이라면 원하는 수익을 벌기는 굉장히 어려운데요. 탑시크릿 스웨디시 샵은 활발한 광고 활동과 탄탄한 단골층이 형성되어 있는 샵이라 관리사님들의 갯수 걱정을 확실하게 줄인 곳이에요. 또한 손님 관리도 철저하게 하기 때문에 매너가 좋지 않은 손님이나 짖궂은 손님들은 아예 받지 않고 있어 관리사님들이 근무여건을 더욱 편하게 하기 위해 신경을 많이 쓴다고 하네요.

매탄동 마사지 구인구직 탑시크릿 인포
매탄동 마사지 구인구직 탑시크릿 인포

오늘은 매탄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얘기를 해봤는데요. 높은 급여와 수준 높은 복리후생 조건을 꼼꼼하게 따지는 분들이라면 면접이라도 한번 보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이 외에 다른 지역이나 다른 마사지 샵에 대해 알아보고 싶다면 테라피닷컴을 이용하시면 좋은데요. 전국의 각종 구인구직 정보를 빠르게 찾아 볼 수 있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5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