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세종 고수익알바 럭셔리스웨디시에서 근무해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세종 고수익알바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럭셔리스웨디시에 대한 소개인데요, 여기는 세종특별자치시에 위치하고 있어서 위치 자체가 굉장히 좋은 편입니다, 주변 상권이 굉장히 잘 발달이 되어있어서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아서 손님 걱정이 필요가 없는 위치 인데요 더 자세한 모집방법이나 위치는 아래 이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어서 자세한 위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주변에 아파트나 상권 등이 많이 들어와 있어서 유동인구가 많은 편이구요, 복합커뮤니티 센터나 세종 예술의 전당도 22년에 들어올 예정이니, 나중에 손님이 끊길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도보로 5분 거리에 버스 정류장도 위치해 있어서 출퇴근을 하시기에도 어렵지않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북로 21 센트럴타워 7층 704호 이구요, 위 이미지 클릭 시 지도로 넘어갑니다

세종 고수익알바 입구
세종 고수익알바 입구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 상관없이 35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으시구요, 스웨디시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관리를 하고 있는 점 알고 계시면 되시구요, 경력자 분들은 당연히 우대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초보자 분들은 샵에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운영을 하고 있어서 처음 하시는 분들도 어려움 없이 배우시면서 근무를 하실 수 있게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세종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세종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세종 고수익알바의 근무시간은 주간/ 야간으로 이루어져 있구요, 자세한 근무시간은 면접 보러 가셔서 사장님께 말씀 들어보시면 되실 것 같구요, 샵에서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기 때문에 원하시는 근무 시간대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드려도 되실 것 같습니다. 휴무 시간 또한 관리사님들께서 원하시는 날짜 말씀드리면 되시구요! 자유로운 근무시간대를 좋아하시는 구직자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조건이 아닐까 싶습니다!

세종 고수익알바 대기실
세종 고수익알바 대기실

이제 구직자 분들께서 가장 기다리고 계실 것 같은데요! 바로 페이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샵에서는 하루 일 평균 30만원 이상을 벌어가실 수 있으시구요! 자세한 페이 조건이나 관리 시간대 또한 면접 보러 가셔서 사장님과 더 자세히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경력자 분들은 우대 사항이 있으니 기대하고 가셔도 되시겠죠? 좋은 조건이 나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세종 고수익알바 복도
세종 고수익알바 복도

위에 첨부해드린 이미지들은 실제 샵의 내부 사진인데요, 사진들만 봐도 정말 깔끔하고 상호 명처럼 럭셔리 해보이지 않으신가요?? 이렇게 인테리어도 좋은 곳에서 근무하게 되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사장님께서는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굉장히 중요 시 여기시기 때문에 최대한 불편함 없이 근무하실 수 있도록 노력을 하시는 분이시라 이런 사장님 밑에서 일하게 되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세종 럭셔리스웨디시에 대한 소개였구요, 구직자분들께 아주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나 지원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를 클릭 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세종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직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2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