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영등포 마사지알바 웨일에스테틱에서 근무해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영등포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영등포 웨일에스테틱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관리사님들께서 근무를 하시기에 굉장히 좋은 조건이라 생각이 되어 소개를 해드리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테니까요, 집중해서 끝까지 잘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여기는 영등포 당산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지하철을 이용해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나도 좋은 위치에 있는데요, 당산역 1, 2, 3번 출구에서 어디로 나오셔도 1분 안에는 도착하는 위치에 있고, 버스 정류장 또한 비슷한 위치에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 좋은 조건 같습니다. 정확인 위치는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47길 10 4층으로 찾아오시면 되시구요, 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로 이동합니다

영등포 마사지알바 대기공간
영등포 마사지알바 대기공간

위치를 살펴봤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집 대상으로는 20세에서 35세의 경력 무관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있으시고요, 지인과 동반이나 알바도 가능하니 편하게 지원해주시면 되실 것 같고요, 초보자 분들은 경력이 없으시다고 해서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는데요, 샵 내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서 배우신 후에 바로 근무를 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 걱정 마시고 지원해보세요!

영등포 마사지알바 카페테리아
영등포 마사지알바 카페테리아

영등포 마사지알바의 근무시간은 원하시는 시간대 협의 가능하신 점 참고해주시면 되시구요, 기본적으로 정해져 있는 샵의 운영시간은 오후 12시부터 다음 날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니 이 안에서 원하시는 시간대 면접 보실 때에 함께 협의 후에 결정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휴무 날짜 또한 원하시는 날짜에 쉬시면 되니 자유로운 근무시간을 좋아하시는 관리사님들에겐 굉장히 매력적인 조건이 아닐까 싶습니다!

영등포 마사지알바 오일
영등포 마사지알바 오일

이제 마지막으로 페이 조건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리는 60분 90분 코스로 나뉘어져 있구요. 야간 기준 페이는 60분에 7만원, 90분에 10만원을 가져가신다고 생각하시면 되십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30만원 이상, 월 평균 400이상의 수익을 가져 가고 있으니 전혀 섭섭하지 않은 페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더 자세한 부분은 면접 보실 때에 들어보시면 되니, 말씀드린 내용은 참고만 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영등포 마사지알바 관리실
영등포 마사지알바 관리실

숙식과 간식 등 모든 편의를 제공해드리고 있구요, 얼음 제빙기, 커피 머신, 음료냉장고, 관리사 개인 사물함, 샤워실 등 셋팅이 되어있습니다. 고객 관리 또한 철저히 되고 있음을 보장하고 약속 드리고 있으니까요, 이 부분 많이 걱정하신 분들께서는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텃세없이 즐겁게 근무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신경도 많이 쓰고 있구요, 관리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샵이니 부담 없이 지원해보세요!


여기까지 영등포 웨일에스테틱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영등포 마사지알바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6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