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더샵스웨디시에서 내샵처럼 편안하게 근무하실분 ~!!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바로 경기도 오산시 오산동에 위치해 있는 더샵스웨디시 입니다. 오산 더샵스웨디시샵에서 편하게 함께 일할 관리사님을 구한다는 소식입니다. 더샵스웨디시는 오산 롯데마트가있는 롯데마트 사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는 샵인데요. 대형마트가 있는 인근 부근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동하는 부근에 있답니다.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로비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로비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더샵스웨디시샵은 오산시청과 롯데마트가 있어 풍부한 유동인구가 있는 장소인데요. 특히나 더샵스웨디시가 있는 위치는 주변에 음식점과 많은 유흥시설이 있어 주변 많은 사람들이 식사와 회식을 인근에서 많이 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더샵스웨디시샵은 기존 단골 손님과 신규손님이 많이 방문을 하신다고 합니다. 위치가 좋다 보니 갯수 걱정 및 페이 걱정을 하시는 관리사님들에게는 적합한 샵입니다.


오산 더샵스웨디시샵은 아로마/로미스웨디시/경락마사지를 관리종목으로 운영하는 샵인데요. 원장님이 마사지 경력만 25년차 이라고 하니 오랜 노하우로 손님들은 물론 관리사님도 만족할수 있는 관리된 샵이라는 점!!! 모집부분은 경력 관리사분들은 당연 환영이구요, 초보분들이나 아직 미숙한 초보관리사님들도 어려움 없도록 도움드린다고 하니 초보분들도 배우시면서 일하시면 빠르게 경력자의 길로 가실 수 있을 겁니다.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더샵스웨디시 프로그램은 60분 / 90분 코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70%+@) 로 60분 (5만원+@) / 90분 (7만원+@) 로 프로그램이 구성 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상주 근무 , 주간근무, 야간근무, 알바 모든 형태로 근무 가능 하다보니 관리사님들의 개인사정에 맞춰서 근무 하실수 있도록 맞춰드린다고 합니다. 다른샵들은 정해진 형태의 근무 때문에 근무시간이 불편 하셨던 관리사님들은 근무 형태와 근무시간을 조율가능 하다고 하니 이런부분의 걱정은 크게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오산 더샵스웨디시샵의 정확한 위치는 경기 오산시 운천로 79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샵이 화이트톤으로 밝게 내부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깔끔한 느낌을 주는 샵입니다. 족욕을 할수 있는 시설도 되어 있으며 복도와 실내 모두가 모던한 인테리어로 디자인 되어 관리사님들이 샵으로 들어오시면 세련되고 깔끔하다고 느끼실 겁니다. 관리실 또한 청결하고 샤워실도 잘 관리 유지 되어 관리사님들이 근무 하실때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 하실수 있을겁니다.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족욕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족욕

평소 근무 환경에 민감하시거나 근무함에 있어 근무환경이 결정하는데 많은 부분의 비중을 차지하시는 관리사님들에게는 더샵스웨디시 시설 만큼은 최고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그동안 냄새 나고 쾌쾌한 샵에서 근무를 해보신 관리사 선생님들이라면 오랜시간 샵에서 근무해야하는데 근무환경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더욱더 장점으로 느끼실 겁니다. 물론 짧게 근무를 하시는 분들 역시도 청결하고 깔끔한 시설은 무시못할 부분이겠죠.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더샵스웨디시샵의 영업시간은 오후1시부터 ~ 새벽 3시까지 근무라고 합니다. 앞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근무시간은 관리사님 사정에 따라 조율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더샵스웨디시는 일급 50만원/만근시 만근수당도 별도로 지급한다는 점!!! 상주하신는 관리사님들은 월 소득 1000만원 이상도 가능 하다고 합니다. 돈욕심이 많으신 관리사님들에게는 정말 좋은 희소식 인거 같습니다. 그만큼 많은 손님들이 오신다는점도 참고 해주세요.^^


오산 더샵스웨디시는 관리사님들을 최고의 대우를 해드릴려고 노력하시는 샵인데요. 많은 손님이 있는 만큼 비매너 손님/만취 손님/ 이상한 손님 들이 오실까 걱정 하시는 관리사님들이 많은데요. 더샵스웨디시는 관리사님들이 관리하시는데 어려움이나 불편하지 않도록 철저하게 비매너 손님들을 걸러 내고 관리하여 관리사분들이 관리에만 집중 하실수 있도록 관리사 선생님들을 배려 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비교적 손님들이 대부분 매너가 좋다고 합니다.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오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더샵스웨디시는 아무래도 남자손님분들이 많다 보니 40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들을 모집 한다고 합니다. 내 샵처럼 편하게 근무 하시면서 원하는 소득 만큼 벌어가시고 싶으신 관리사님들, 오산에 마사지 구직을 알아보시는 관리사님들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아래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2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