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인덕원역 마사지 구인구직은 썬아로마에서 밝게 빛나보아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구인구직 정보는 인덕원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안양 인덕원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썬아로마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위치나 근무 환경이 굉장히 좋은 조건인 것 같아서 소개를 해드리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 테니까요 천천히 읽어봐 주세요!

먼저 모집 내용을 살펴보기 전에! 위치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인덕원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요 4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이고요, 버스 정류장 또한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더욱 좋은 위치인 것 같네요! 정확한 주소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인덕원로24번길 28 2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인덕원역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인덕원역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여기까지 위치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고요, 이어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자격 요건을 살펴보자면 경력 무관의 42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초보자 분들은 어려움이 없으시도록 매장 내에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이 교육 후에 바로 근무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인덕원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인덕원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이어서 인덕원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근무시간은 면접 후에 협의 후 결정하면 되는 부분이고요, 면접 전에 자세한 부분을 들어보고 싶다 하시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 기재되어있는 번호를 통해서 문의를 드려보시면 되시고요, 전화나 문자 등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 드리시면 친절히 답변 해드리고 있습니다! 멀리 서 방문해주신 분들이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에게는 숙식 제공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인덕원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1
인덕원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1

해당하시는 분들께서는 편하게 문의 드려보시면 되시니 부담없이 지원을 해보시면 되시겠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지정이 되어있는 비율을 말씀드리자면 6:4의 비율이고요, 면접 시에 상의 후 7:3으로 맞춰드리고 있습니다. 6:4도 적은 비율이 아닌데 상의 후에 7:3으로 맞춰주시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인 부분인 것 같네요!

인덕원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인덕원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아르바이트도 환영을 하고 있고요, 지나치게 약속을 쉽게 생각하시고, 이기적인 분만 아니면 누구든지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시고요, 웃으면서 일을 하자는 운영진님의 마인드가 더욱 근무를 하기 편하게 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인덕원역 썬아로마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인덕원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2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