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인천 VIP테라피, 피곤이 사르륵 녹아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몸이 뻐근하거나 결리거나 너무 피곤해서 전체적으로 처질 때는 마사지 생각이 간절해지는데요. 부드러운 마사지가 일품인 인천 VIP테라피 샵을 소개 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송도에서도 굉장히 유명한 마사지 샵이라고 하는데요. 부드러운 마사지 받으면서 묵은 피로 한방에 싹 풀기 딱이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되고 있어요.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마감이나 랜덤휴무라고 하니 예약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혹시 전화를 받지 않는다면 문자로 희망코스와 원하는 시간을 문자로 보내면 된다고 해요. 그리고 예약시간을 10분 이상 넘기게 되면 예약이 취소된다고 하니 시간 맞춰 방문하시는게 중요하답니다.


인천 VIP테라피 정보
인천 VIP테라피 정보

인천 VIP테라피 샵은 국제업무지구역에서 도보 10분, 센트럴파크역에서 도보 10분 이내에 위치해 있어요. 자가용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이라면 주차가 걱정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샵에서 주차 지원이 가능하다고 하니 주자 공간 찾느라 돌아다니실 필요 없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역에서도 가깝고 버스정류장도 앞에 있어 찾는데 어렵지 않아요.

이 샵의 강점은 아로마테라피인데요. 샵에 들어오면서 풍겨오는 아로마 향이 정말 일품이라고 해요. 아로마는 심신안정에 효과가 탁월하다고 하는데요. 안정과 휴식을 취하기 좋다는 점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죠. 힐링을 하러 왔구나 라는 생각이 절로 들게 만드는 곳이네요!


인천 VIP테라피 내부
인천 VIP테라피 내부

시국이 시국인지라 방역과 청결에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는데요. 이곳은 손님과의 동선을 최대한 겹치지 않기 위해 예약을 잡는 것부터 다르다고 해요. 그래서 예약이 조금 어려운 편이지만, 막상 다녀오게 되면 프라이빗하게 관리를 받는 느낌과 더불어 코로나 불안을 최대한으로 줄여 편안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따듯한 조도와 아늑한 공간이 지친 몸과 마음을 충분히 달랠 수 있어 보여요. 편안한 쇼파와 감각있는 소품과 조명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인테리어부터 굉장히 신경 썼다는게 느껴지네요. 습도까지 조절하고 은은한 라벤더 향이 심신을 달래기 최적의 장소에요


인천 VIP테라피 웰컴티
인천 VIP테라피 웰컴티

기다리는 동안에 마실 수 있도록 차를 제공하는데요. 구수한 향과 맛이 일품인 루이보스차를 주신다고해요. 호불호가 갈리지 않아 누구나 즐겨 마시기 좋은데요. 관리를 받기 전에 속까지 따뜻하게 만들어주면 마사지를 더욱 편하게 받을 수 있어 괜찮은 서비스에요.

인천 VIP테라피 샵의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 단일코스 A 40분 > 8만원, B코스 60분 > 10만원, C코스 90분 14만원이며, 릴레이코스 D 120분 18만원, 포핸즈 E코스 60분 18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요즘 포핸즈 코스가 유행이라고 하는데, 관리사 두 분이 동시에 관리하는거라 시원함이 배가 된다고 해요. 그렇지만 가격이 부담돼서 쉽게 받지는 못하는데요. 다른 곳에서는 20만원이 넘지만 이곳은 18만원으로 더욱 저렴하게 받아볼 수 있답니다.


인천 VIP테라피 가운
인천 VIP테라피 가운

락커에 미리 가운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유명 브랜드의 가운이라 입자마자 피부에 닿는 촉감이 굉장히 좋다고해요. 호텔에서도 애용하는 브랜드라 가운만으로도 더욱 대접받는 느낌이 들 수 있어요. 사소한 것 하나하나 제대로 된 제품과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또한 청결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신다고해요. 손님이 이용하고 난 뒤에는 바로 소독과 청소를 하신다고하는데요. 청결에 예민하신 분들도 만족스럽게 받고 오실 수 있답니다. 깔끔한 시설과 깨끗한 청결이 바탕이 되는 곳이니 마음 편하게 관리 받기 좋네요!


인천 VIP테라피 족욕
인천 VIP테라피 족욕

족욕실도 내부같이 모던하고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 사람이 제일 편하게 느낄 수 있는 조도여서 그런지 샵이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이미지인데요. 마찬가지로 이곳도 어디하나 흠잡을게 없을 정도로 감각있고 깨끗하네요.

족욕은 혈액순환을 촉진해 수족냉증이 있는 분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코스인데요. 인천 VIP테라피 샵은 이러한 족욕효과를 더 높여주는 족욕제를 사용한다고해요. 향이 무척이나 좋다고 하는데 마음까지 편안하게 만들어준다고 한답니다. 코스에 족욕 시간은 따로 적용되지 않는다고 하니 느긋하게 즐길 수 있어요.


인천 VIP테라피 관리
인천 VIP테라피 관리

샵의 규모가 꽤 넓은 편인데요. 1인실, 2인실 단체룸 어떤 유형의 손님들도 수용이 가능해 누구와 와도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코로나 때문에 2인 손님까지만 받는다고 해서 조금은 아쉽지만, 코로나가 끝나면 다시 받을 수 있을거에요. 저까지도 받으러 가고싶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곳이네요^^

인천 VIP테라피 샵의 관리사님들은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하신 분들만 계신다고 해요. 상기 종목 코스를 수료하신 분들이라서 실력이 더욱 입증되는데요. 다녀오신 분들 중 기억에는 평이 있었는데, 마사지 디테일이 굉장히 다르다고 해요. 그저 오일로 슥슥 훑는 마사지와는 비교가 안된다고 해요. 압 조절도 능숙해 뭉친 근육들만 부드럽게 풀어주셔서 마시지를 받고 난 뒤에 근육통이나 아픈 곳 없이 개운하다고 하네요.



자세한 사항이나 다른 마사지 샵을 알아보고 싶다면 상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 보세요!건마에반하다 사이트는 국내 최고 마사지 플랫폼으로 저가코스, 스웨디시, 아로마 등 원하는 마사지 샵을 간편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샵 정보를 알고싶다면?]


조회수 3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