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청주 문스웨디시, 홀가분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봄바람이 제법 따뜻한게 정말 진짜 봄이 다가왔네요! 그렇지만 마냥 반갑지만은 않은데요. 워낙 바빠 벚꽃도 제대로 구경하지 못하고 기분전환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들지만 여유가 없어서 피곤한 일상을 보내고 있었는데요. 참다참다 안되겠다 싶어서 이번에 청주 문스웨디시 샵을 다녀왔습니다. 괜찮은 샵을 찾기 위해서 건마에반하다 사이트를 찾아서 다녀온 곳인데요. 후기가 좋은 곳이라서 잽싸게 달려갔습니다!


청주 율량동 문스웨디시
청주 율량동 문스웨디시

문스웨디시 샵은 청주 그랜드플라자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기 매우 편리한 곳이에요.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주차로 고생할 필요없이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새벽 4시로 전화가 꺼져있는동안에는 마감이나 랜덤휴무라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정말 운이 좋게 방문했는데요. 주말 당일예약이라 거의 포기한 심정으로 예약전화를 드리렸는데, 마침 제가 딱 원하는 시간에 예약이 캔슬되었다고 해서 후다닥 예약했답니다^^ 당일예약은 거의 어렵다고들 하는데 정말 다행이에요.


율량동 문스웨디시
율량동 문스웨디시

청주 문스웨디시 샵은 방역수칙을 굉장히 잘 지키는 곳이였어요. 체온을 체크하고 손 소독제로 손을 소독한 뒤에 방문일지를 작성하고, 마지막으로 옷에 뿌리는 살균스프레이까지 뿌리고나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 확진자가 300-400명대를 유지하고 있어 아직은 밖에 나와있는게 불안한데요. 이렇게 꼼꼼하게 소독을 하고있어서 마음 편하게 다녀왔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고급 에스테틱에 온 것처럼 인테리어 되어 있었어요. 가구나 소품 하나하나 신경 쓴 흔적이 보였는데요. 예약시간보다 조금 서둘러서 도착해서 여유롭게 샵을 구경했어요. 우리집이였으면 좋겠다~ 하는 심정으로 봤던거 같아요! 잔잔한 음악소리까지 들리니 힐링을 하러 왔다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어요


문스웨디시
문스웨디시

한 곳에는 차와 커피를 원하는데로 마실 수 있게 마련되있어요. 커피 잘 마시지 못해 평소 차를 즐겨 마시는데, 제가 좋아하는 종류들이 전부 준비되어 있었어요. 예약시간보다 일찍 방문하니 서둘러서 허겁지겁 준비할 필요 없이 느긋하게 차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차를 마시니 속을 따뜻하게 달래니 편안해졌어요.

차를 마시면서 이번에 받을 관리를 선택하기 위해 프로그램 안내를 받았어요. 청주 문스웨디시는 전신 스페셜 스웨디시 A코스 40분 8만원, B코스 60분 11만원, C코스 90분 14만원이였는데요. 후기에는 보통 B나C코스를 많이 받는다고 하시더라구요. 안타깝게도 뒷 타임 예약 때문에 B코스를 받을 수 밖에 없었는데요. 굉장히 아쉽더리구요.


율량동 스웨디시
율량동 스웨디시

탈의실의 락커는 번호키로 되어 있어서 열쇠를 계속 가지고 다닐 번거로움이 없어서 굉장히 편했어요. 또한 락커 공간도 많이 커서 부피가 큰 짐을 넣기도 좋고 긴 옷들도 구김없이 깔끔하게 보관하기에도 좋았어요.

락커 안에 미리 가운을 준비해주셨는데요. 호텔 가운처럼 고급스럽고 부드러워 입는 촉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또한 세탁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뽀송뽀송하고 찝찝한 냄새 없이 포근했어요!


청주 스웨디시
청주 스웨디시

가운으로 갈아입고 족욕을 받기 위해 탈의실로 왔어요. 샵의 규모가 있는 편이라서 족욕기 개수도 많았는데요. 청주 문스웨디시 샵은 동시에 4명까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라서 그런 것 같았어요.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단체손님은 받고 있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코로나가 끝나면 친구들끼리 받으러 오기도 좋을 것 같아요.

먼저 관리사님께서 제 발을 개운하게 씻겨 주셨어요. 살짝 간질간질하지만 그래도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온도로 맞춰주시고 향이 일품인 족욕제까지 풀어주시니 이맛에 족욕을 받죠~ 간만에 노곤노곤해지니 그동안의 긴장이 점점 누그러졌는데요. 간만에 받는 족욕이라 그런지 더욱 반가웠어요.


청주 율량동 스웨디시
청주 율량동 스웨디시

전체적으로 온몸을 풀어주기 위해 짧게 건식마시지를 해주셨어요. 동작 하나하나 뼈소리가 안 들린 적이 없어서 조금 민망했지만 소리만큼 구석구석 풀린다라는 느낌이 들어서 그런지 개운하게 받을 수 있었어요.

뭉친근육을 오일로 부드럽게 풀어주셨는데 어찌나 정성껏 풀어주시는지 제가 더 감동받을 정도였어요. 그만큼 실력이 정말 뛰어나셨는데요. 마사지가 끝나고 나니 받기 전후 차이가 확실히 차이가 났어요! 여러분들도 제대로 힐링을 하고 싶다면 청주 문스웨디시 샵에 다녀와보세요!


[ 다른 마사지샵이 궁금하다면? ]

조회수 50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