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 힐링타임에서 편하게 근무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 드립니다. 오늘은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종로 종각역 인근에 위치한 힐링타임에 대한 소식을 소개해드릴 건데요, 여기는 스웨디시 전문 샵으로 스웨디시 관리하실 분들을 모집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 테니까요 천천히 읽어 봐주세요!

모집 내용을 살펴보기 전에 위치를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종각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요, 1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불편함은 없는 편이고요, 건물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도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버스를 이용하셔도 편하게 찾아 가보실 수 있으십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종로구 종로 19 B동 8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여기까지 위치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광화문역 4번 출구에서도 5분 정도의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니 5호선을 타셔도 좋을 것 같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으로는 20세에서 35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신데요, 경력이 없으셔도 좋고 경력 있으신 분들은 실력에 따라서 우대도 해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 배너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 배너

피부 관리사 자격증 소지하시고 계신 분들도 우대해드리고 있으니 해당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지원 해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은 주간과 야간 근무로 나뉘어져 있으며, 주간 근무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예약 까지 이며 야간 근무는 오후 7시부터 다음 날 새벽 3시까지 예약 혹은 마감 까지 근무이고요, 관리사님 사정에 따라서 시간 조율 가능하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휴무는 일요일 고정 휴무이고요, 나머지 6일 중에 하루 추가로 더 쉬시면 되십니다. 원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주 3일 혹은 주 4일 근무도 가능하십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근무 시에 급여는 5:5로 나뉘어져 있으며 한 달 평균 300~500만 원 사이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니 근무를 오래하시는 만큼 많은 수익을 가져가실 수 있으십니다!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4대 보험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3개월 근무하시면 요청 해주시면 가입 해드리고 있으니 3개월 후에 편하게 말씀해보시면 되십니다!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시설들이니 참고해주시면 되시고요, 그럼 여기까지 종각역 힐링타임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