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중앙로역 마사지 구인구직은 역시 벨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중앙로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대구 중앙로역 인근에 위치한 벨테라피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릴 텐데요. 여기는 주변에 상권이 좋기 때문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서 굉장히 많은 편인데요 그 만큼 좋은 근무 환경과 조건이 잘 갖춰져 있기 때문에 관리사님들께서 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구직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서 가져와 봤습니다! 그럼 집중해서 잘 읽어주세요

일단 모집 내용을 살펴보기 전에 위치를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출퇴근에 어려운 점은 별로 없는 편이고요, 대구 광역시청 바로 앞 상권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시기에도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버스 정류장도 가까운 위치에 있으니 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좋은 조건이 되는 듯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131길 3이고요, 위 지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중앙로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중앙로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위치를 먼저 살펴봤고요, 이제 모집 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원 자격을 말씀드리자면 경력자나 초보자 그리고 연령 상관없이 여성 분들이시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한데요, 연령에 제한을 두지 않아서 더욱 지원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초보자 분들께서는 샵에서 체계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빠르게 적응하시고 바로 근무를 하실 수 있으니까요, 부담 없이 지원해보세요!

중앙로역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입구
중앙로역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입구

중앙로역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 조건은 크게 제한적인 부분은 없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은데요, 스케줄 근무를 좋아하시는 관리사님들 께는 더욱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근무 시간 협의 후 결정이 가능한 부분이니까요 면접 시에 함께 말씀 나눠보시고 협의 후 근무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휴무 날짜 또한 원하시는 날짜 선택하셔서 휴무 가능하시고요 아르바이트도 물론 가능하니 편하게 지원해보세요!

중앙로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중앙로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루 일 평균 35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실 수 있으시고요, 이 부분은 평균이니 급여 협의도 가능한 부분이라 참고만 해주시면 되실 것 같고요, 급여 협의는 면접 시에 잘 말씀 나눠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경력자 분들께는 당연히 우대 사항이 있으니까요 이 부분 또한 면접 시에 더 자세히 들어보시면 되십니다!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으니 알아두시면 되실 것 같네요!

중앙로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중앙로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전부 샵 내부의 모습들인데요, 인테리어만 봐도 정말 근무해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것 같은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인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중앙로역 벨테라피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중앙로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2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