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onghyun won

직장인중금리대출 방법 여러 가지


직장인중금리대출 방법 여러 가지
직장인중금리대출 방법 여러 가지

안녕하세요? 금융에 대한 여러 소식과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저금리의 대출상품을 위한 장애물들은 많고, 그렇다고 해서 고금리대출을 이용하려니 너무 부담인 분들이 계실텐데요. 오늘은 이분들을 위해서 저금리와 고금리의 중간인 직장인중금리대출 방법 여러 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금리대출 설명
중금리대출 설명
중금리대출 설명

올해들어 경기침체의 장기화는 날로 길어지고 있는데요. 이런 경제위기를 대출로 타파하려는 서민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은행의 대출상품은 까다로운 조건이 많아 이용하지 못하는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그렇다고 고금리의 대출을 받자니 부담이 되는 분들, 그럴 땐 중금리대출을 찾아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직장인중금리대출 방법
직장인중금리대출 방법
직장인중금리대출 방법

업체마다 취급하는 상품이 다르고, 상품마다 해당되는 자격조건 또한 달라지게 됩니다. 최근에는 중금리대출의 금리도 많이 내려갔고, 금융업체들도 경쟁적으로 시장을 운영하려다 보니 중금리대출로 대환대출이나 추가대출을 이용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축은행들이 다양한 중금리대출을 내놓고 있고, 해당 금융업체들마다 선호하는 우대직군이 다릅니다. 따라서 금리도 이런 규정에 따라서 최대 3%까지 차이가 날 수 있다고 하니 다양한 상품들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직장인중금리대출 방법 중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금융상품마다 다르므로 약간의 차이들은 발생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상품들은 이와 같은 조건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재직이 3개월 이상인 직장인을 기준으로 신용등급은 7등급 이내여야 합니다.


한도는 최대 5,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금리는 최저 연 6.9%부터 최고 연 19.9%까지 진행하고 있구요. 평균적인 금리는 14 ~ 16%예상하고 있습니다. 상환기관은 최고 5년까지 가능하고,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등의 흔히 아시는 방법들이 존재합니다. 중금리대출은 제 2금융권에서 진행하는 상품이다보니 신용등급에 영향을 끼치지 않고 가조회를 통해서 한도와 금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교와 분석을 통해서 낮은 금리로 비교적 높은 한도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이 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농협은행, 씬파일러
농협은행, 씬파일러
농협은행, 씬파일러

직장인중금리대출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제는 직장인중금리대출의 상품들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농협은행의 씬파일러 대출이라는 상품이 있는데요. 씬파일러는 통신회사 정보와 머신러닝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신용평가 방식을 응용한 상품이 특징입니다. 한도는 100만 원부터 2000만 원까지 가능하고, 중도상환의 해약금이 없어서 목돈이 생기면 언제든지 상환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급여이체 0.3%, NH채움신용카드 보유 0.2%, 통신우량등급 우대0.5% 등 최대 1.0%까지 우대금리 혜택을 주어서 연 3.4%까지 가능합니다.


신청대상으로는 현재 직장이 있는 직장인으로서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이어야 합니다. 또한 연소득이 2,000만 원 이상인 법인직장인 근로자가 대상입니다. 기간은 원금균등할부상환방식으로 1년이상 5년이내로 거치기간 없이 진행됩니다. 다른 방식으로는 원리금 균등상환이나 만기일시상환으로 여러분들이 흔히 아시는 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중금리제품으로써 심사기준도 대폭 완화되었지만 혜택까지 매력적인 상품입니다. 한도나 금리도 자른 상품들과 비교해 보았을 때 저금리에 속한다고 볼 수 있죠.





SBI중금리
SBI중금리
SBI중금리

다음은 SBI저축은행 중금리대출입니다. SBI 중금리 상품은 직장인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5.9% ~ 18.9%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1,00만 원부터 10,000만 원까지 신청이 가능한 신용대출이라서 금융권이 아닌 타 기관을 이요하시는 분들 중에 목돈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도 신청이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사잇돌중금리대출
사잇돌중금리대출
사잇돌중금리대출

마지막으로 사잇돌중금리대출입니다. 사잇돌중금리대출은 주로 직장인이나 사업자, 프리랜서가 주 대상고객이며, 소득증빙이 가능한 일정수준의 저신용자 중에서 상환능력만으로 최대 2,000만 원의 한도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8.9%의 금리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자 여기까지 직장인중금리대출 방법 여러 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중금리대출에 다양한 상품들이 존재합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상황에 맞추어 비교, 분석을 통해서 금융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직장인대출 외에도 저신용자대출, 급전대출 등 다양한 대출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는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전국의 대출업체들을 한 곳에 보기 쉽게 모아놓은 사이트라서 자신의 상황에 맞는 금융상품을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금융위원회에도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이니 더욱 안전하게 금융상품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직장인대출 관련 다른 글!>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조회수 1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