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천안 꿀알바 티티테라피에서 달콤하게 일하자!!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입니다. 오늘은 천안 꿀알바 티티테라피 소식을 소개 해드릴까 하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는 티테라피에서 어떤 분들을 모집 하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일자리 구하는게 쉽지 않은데요. 티티테라피샵은 좋은 기회이니 집중하고 읽어 봐주세요^^


천안 꿀알바 지도
천안 꿀알바 지도

천안 꿀알바를 모집중인 티티테라피샵의 위치를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티티테라피샵은 천안 번화가 백석동에 샵이 위치해 있는데요. 인근에는 천안 종합운동장, 대가구 아파트 단지, 다양한 음식점, 맛집, 술집등등 여러 상권이 있어 많은 유동인구가 있는 장소 인데요. 정확한 주소는 중남 천안시 서북구 백석3로 134 304호 티티테라피 입니다.


천안 꿀알바 건물
천안 꿀알바 건물

천안 티티테라피샵의 건물 외관 모습인데요. 상권이 좋은 장소이기 때문에 티티테라피샵이 있는 건물 자체에도 많은 상가들이 있는데요. 다양한 상가들이 밀집 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동이 있어 티티테라피 샵에도 찾아주시는 손님들이 많은 샵입니다. 상권이 좋아 로드 손님들도 많이 찾아주시지만 기존 단골손님들도 많이 방문을 해주시고 있어 손님 걱정, 갯수 걱정은 하실 필요가 없는 샵이랍니다.

천안 꿀알바 실내
천안 꿀알바 실내

천안 꿀알바를 모집중인 티티테라피샵의 내부 모습도 살펴봐야겠죠!!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종의 샵인 만큼 내부시설에도 많은 투자를 하셨는데요.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화이트톤과

블랙톤을 포인트로 주어 샵이 아주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샵 시설 뿐만 아니라 요즘같이 민감한 시기에 위생과 청결에도 매우 신경을 쓰고 있어 샵을 찾아주시는 손님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샵입니다.

천안 꿀알바 관리실1
천안 꿀알바 관리실1

사실 천안 꿀알바를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다른 시설중 관리실이 가장 궁금 하실텐데요. 관리사님들이 가장 오랜시간을 보내시는 장소 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게 생각 하실텐데요. 관리실 역시도 관리사님들이 만족하실만한 컨디션을 유지 하고 있는데요. 깔끔은 기본!! 넓은 관리실로 관리사님들이 좀더 편하게 관리를 진행 하실수가 있는데요. 샤워시설 까지 완비 되어 관리사님들이 좀더 편하게 관리를 진행 하실 수가 있습니다.

천안 꿀알바 관리실2
천안 꿀알바 관리실2

자! 그럼 천안 꿀알바 티티테라피샵의 모집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주간, 야간, 상주 근무자를 모집 중이며 경력자는 물론, 초보자, 알바를 원하시는 분들도 지원이 가능 한데요.

경력자 분들은 경력우대를 해드리고 있으며 마사지를 잘 모르시는 초보자 분들도 샵에서 어려움이 없도록 교육실장님이 따로 최고의 교육을 진행 하고 있어 쉽고 빠르게 적응 하시고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천안 꿀알바 복도
천안 꿀알바 복도

천안 티티테라피샵은 모집 조건이 한가지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샵을 찾아주시는 손님들이 주로 남성 고객들이다 보니 20세 ~ 30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다는 근무 조건만 참고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근무시간도 알아봐야겠죠! 주간 낮12시 ~ 19시 // 야간 19시 ~

새벽 4시 까지 근무가 운영되며, 올근무 상주도 가능합니다. 근무시간은 협의를 통해 조정이 가능 하니 좀더 자유롭게 근무가 가능 하겠죠!!

천안 꿀알바 복도2
천안 꿀알바 복도2

천안 꿀알바를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가장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실텐데요!! 바로 급여 입니다. 급여는 능력제로 평균 일급 40만원 이상으로 능력에 따라 60까지도 벌어 가실 수 있는데요. 관리사님들이 근무시간 및 노력에 따라 고수익을 벌어 가실 수가 있으니 정말 꿀알바이죠!! 기타 다양한 복지도 제공 되는데요. 교통비 지급, 식대지급, 만근비 지급, 각종 수당 지급을 해드리고 있어 최고의 대우를 해드리고 있는 샵입니다.

천안 꿀알바 복도3
천안 꿀알바 복도3

천안 티티테라피샵은 관리사님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존 관리사님들은 텃세 절대 없으며, 사장님이 관리사님들을 직접 관리 하시고 있어 관리사님들을 정말

소중하게 생각 하고 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제대로된 대우를 받지 못하신 분들이나 스웨디시 마사지를 새로 배워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더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4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