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onghyun won

현대캐피탈 대출 조건 총정리


현대캐피탈 대출 조건 총정리
현대캐피탈 대출 조건 총정리

안녕하세요~ 금융에 대한 소식과 정보들을 발빠르게 전해드리는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모두 주말 잘 보내셨나요? 이번 주말에는 특별히 광복절이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우리 모두 우리나라를 위해서 희생하신 선조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에는 은행과 같은 제 1금융권에서도 신용점수나 상환능력의 부족을 이유로 대출을 거절하는 경우가 이전보다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 2금융권 그 중에서도 현대캐피탈 대출 조건을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볼까해요.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한도와 금리
한도와 금리
한도와 금리

대부분 금융상품을 이용하게 되면 가장 먼저 고민하는 부분이 한도와 금리일 텐데요. 현대캐피탈은 제 2금융권 중에서도 고객분들의 관심이 높은 상품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시중의 은행들처럼 대출의 조건이 까다롭거나 거절될 확률이 적기 때문에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오늘은 현대캐피탈의 구체적인 조건들과 신청절차 등 꼼꼼하게 소개시켜드릴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현대캐피탈 대출
현대캐피탈 대출
현대캐피탈 대출

현대캐피탈은 비교적 규모가 큰 업체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의 관심도 항상 높은 것 같습니다. 따라서 저도 현대캐피탈을 자주 찾아보게 되는 것 같아요. 먼저 현대캐피탈 대출 조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캐피탈의 경우에는 대출상품마다 다르겠지만, 금리가 높은 경우에는 최소 1,00만 원부터 최대 5,000만 원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5.75%에서 시작하죠. 5.75%는 고정금리로써의 금리이고, 연체 이자는 약정의 이자율에서 최고 3%까지 가산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현대캐피탈 대출 조건
현대캐피탈 대출 조건
현대캐피탈 대출 조건

현대캐피탈 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다양하게 계시는데요. 특히 직장이 분들이 조건에 큰 구애를 받지 않고 이용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한번 체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반 직장인분들부터 사업자나 부동산 소유자까지 현대캐피탈의 이용분포는 넓게 퍼져있는데요. 직작인분들의 조건부터 살펴보면,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이고 만약 공무원이나 우량기업 종사자분들이라면 우대금리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사업자분들역시 조건은 직장인분들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가 있어야 하고, 사업의 기간이 1년이상이어야 하죠. 이 밖에도 자신 명의의 부동산(아파트, 오피스텔, 빌라)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소득요건을 보지 않는 상품도 존재합니다.



상환방식 및 신청절차
상환방식 및 신청절차
상환방식 및 신청절차

지금까지 현대캐피탈 대출 조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제는 상환방식과 신청절차를 정리해보겠습니다. 현대캐피탈 대출같은 경우는 신용대출을 이용하는 경우에 3개월 후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금리혜택의 방식으로는 총 2가지가 있는데요. 3개월마다 매회 금리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는 방식과 3개월 뒤에 할인을 받는 방식입니다. 여러분의 대출 이용기간 등 상황에 맞춰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떤 직업군이냐에 따라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 현대캐피탈에서 제공하는 대출의 상품도 바뀔 수 있기 때문이죠. 때문에 어떤 것이 더 좋다라고는 말씀을 못 드릴 것 같습니다.


신청절차 같은 경우에는 먼저 유선이나 인터넷을 통해서 신청을 하면 되는데, 가장 먼저 직장의 재직여부나 본인확인을 거치게 됩니다. 이후 문제가 없다면 문자가 먼저 도착하고 승인여부를 알려주고 입금절차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다른 금융상품들
다른 금융상품들
다른 금융상품들

사실 제 2금융권의 경우에는 현대캐피탈 외에도 많은 상품들이 존재합니다. 만약 자신의 신용점수가 높거나 조건 등이 좋다고 생각된다면, 햇살론을 알아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또는 KB저축은행의 경우에는 연소득이 3500만 원 이하라면 신용도와 무관하게 생계자금을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저소득 서민들이 이용하기 좋은 상품이에요.



따라서 제가 강조드리고 싶은 점은 자신의 신용상태나 금융상태를 고려하고, 하나의 대출상품보다는 다양한 대출상품을 비교, 분석하면서 가장 높은 한도를 제공하면서 낮은 금리를 제공할 수 있는 대출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자 이렇게 오늘은 현대캐피탈 대출 조건을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현대캐피탈 대출 등과 관련하여 제가 또 추천드릴 수 있는 금융상품으로는 직장인대출소액대출을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에서 보다 다양한 금융상품을들 만나보실 수 있어요.


전국의 대출업체들을 한 곳에 모아서 본인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금융위원회에도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이니 보다 안전하게 금융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제2금융권 관련 다른 게시글>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조회수 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