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갈마동 마사지 구인구직 가인스웨디시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갈마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대전 갈마동에 위치한 가인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오후부터 날씨가 조금 풀린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방심하지 마시고 옷 따뜻하게 챙겨 입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 테니까요 집중해서 잘 읽어주세요!

일단 위치를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주소를 먼저 말씀드리자면 대전 서구 갈마중로 28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한국도로공사 아파트 바로 옆 건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으실 것 같은데요, 대전 둔산 소방서에서 1분 정도 걸어가시면 바로 보이는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서 길을 잘 찾지 못하시는 분들은 소방서만 찾으시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위 지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갈마동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갈마동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격 요건을 먼저 살펴보자면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없이 35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이 너무 좋은 것 같은데요, 새로운 샵에서 근무하시기 전에 가장 걱정하실 텃세 부분! 이 부분 전혀 걱정하실 필요 없으시고요, 눈치 보실 필요도 없이 관리사님들께서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시도록 많은 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 걱정 마시고 지원해보세요!

갈마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갈마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갈마동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은 하루 일 8시간 기본적으로 근무를 하고있고요, 어? 나는 8시간 안하고 싶은데? 하시는 분들! 시간 협의도 가능하니까요 시간에 대해서는 너무 깊게 생각하시지 않으셔도 되실 것 같습니다. 휴무 시간 또한 협의로 결정되고 있는데요 원하시는 휴무 날짜가 있으셨다면 협의 후에 결정하시면 되십니다! 또한 아르바이트 형식으로도 근무가 가능하니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셨던 분들도 편하게 지원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갈마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갈마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30만 원에서 50만 원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고요,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으니 이 부분 참고해주시면 되십니다! 또 멀리 거주하시고 계신 분들이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숙식 지원은 협의를 통해서 결정이 되니 이 부분 또한 잘 말씀 나눠보시고 근무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갈마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3
갈마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3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인데요, 갖춰질 것이 딱딱 구비 되어있어서 보다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은데요, 시설이 굉장히 깔끔해서 근무하실 수 있는 환경이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갈마동 가인스웨디시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갈마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