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동작 마사지 구인구직은 포시즌이 정답!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동작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동작 문정역에 위치한 포시즌에 대한 소식인데요. 역세권에 위치한 만큼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아서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게 되었다고 하시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 테니까요 천천히 읽어 봐주세요!

먼저 찾아가 보시려면 위치를 살펴봐야 하는데요, 여기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고요, 신대방삼거리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이고요, 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도 건물 가까운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니 버스를 이용하셔도 쉽게 찾아가 보실 수 있으십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동작구 성대로1길 16 2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로 이동합니다!

동작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동작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여기까지 위치를 살펴보았는데요, 정말 찾아가시기에 편할 것 같아서 좋은 위치라는 걸 한 눈에 알 수가 있네요! 그럼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자격 요건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3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신 분들을 선호하시고 계시고요, 35세에서 55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계십니다! 경력이 많고 실력 또한 좋으시면 그 만큼 더 우대를 해드리고 있으니 해당하시는 분들은 기대하고 가보셔도 되실 것 같네요!

동작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동작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동작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 시간은 오전 10:00부터 다음 날 새벽 02:00까지 운영을 하고 있고요, 원하시는 시간대나 날짜 있으신 분들은 협의 후에 조정 가능 한 부분이니 시간이나 날짜에 대해서는 크게 스트레스 받지 않으셔도 되실 것 같고요, 상주 근무도 가능하니 상주 근무에 관심 있으신 분들도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동작 마사지 구인구직 휴게실
동작 마사지 구인구직 휴게실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급여는 300만 원 기준으로 협의가 가능하고요, 경력에 따라서 우대를 더 해드리고 있다고 하시니 경력이 많으신 분들께서는 말씀 잘 나누어 보셨으면 좋겠고요, 숙식 제공도 해드리고 있으니 멀리 지방에서 오신 분들이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께서는 면접 보실 때에 협의 후 결정하시면 되십니다! 멀리 서 오셔도 주거 걱정은 하실 필요 없다는 게 큰 장점인 것 같네요!

동작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동작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인데요, 민트색의 인테리어라 더 깔끔해보이고 아기자기하게 배치를 해두셔서 그런지 근무하시는 데에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동작 포시즌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동작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2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