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용인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문테라피에서 밝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용인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문테라피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추워졌다가 좀 따뜻해졌다가 하는 거 보니 시간이 지나고 있다는 게 잘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곧 있으면 새 해가 시작되니 새로운 마음으로 구직에 성공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일단 찾아가 보시려면 위치를 먼저 살펴봐야 하는데요, 여기는 찾아가시기에도 편하게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에버라인 시청.용인대역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이고요,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도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에 굉장히 편리 할 것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216 센트럴코업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용인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용인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지원 자격을 먼저 살펴보자면 경력 상관없이 39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계시고요, 처음 근무하시는 거라 걱정이 되신다면 지인과 함께 근무하시는 것도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초보자 분들 같은 경우 무료 교육을 진행 후에 바로 근무 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 부담 없이 지원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용인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용인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용인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 형태로는 주간, 야간 관리사님들 모두 환영하고 있고요, 근무 시간으로는 주간 근무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까지, 야간 근무 오후 7시 반부터 다음 날 새벽 4시까지 이며, 원하셨던 근무 시간이 아니셨던 분들! 조율 가능하니 면접 보실 때에 말씀 나눠보시면 되십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최대한 스트레스 없으시도록 샵에서 신경 쓰고 있으니 근무 시간에 대해서 너무 어렵게 생각하시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용인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3
용인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3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조건 및 복리후생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고 계신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30~40만 원 정도 가져가시고 계시고, 원하시면 연장 근무도 가능한데요, 연장 근무 시, 하루 일 평균 50만 원까지도 가능하니 전혀 적지 않은 금액임을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한 달로 치면 500만 원 이상의 수익을 벌어가시고 계시고요, 힘들게 근무하시는 게 아닌 널널히 근무하시는 거라 무엇보다 덜 힘들다는 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용인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용인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복리후생으로는 야간 관리사님 택시 비도 지급이 되고 있고요, 주간이나 야간 관리사님 주 5일 이상 한 달 근무 시 만근비도 지급이 되고 있으니 정말 오래 일 한다면 많이 벌어가실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관리사님들 간에 텃세 일절 없으니 이 부분 또한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시고요, 고객 관리 철저히 되고 무엇보다 신경 쓰고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안 좋은 고객님 걱정은 안 하셔도 되십니다! 편하게 근무하실 수 있는 분위기를 약속 드립니다!


여기까지 용인 문테라피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 후 테라피닷컴에서 용인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4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