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 K테라피와 함께 하실 분 모셔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입니다.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샵은 광명 철산역에 위치한 K테라피로 번화한 철산동 상업지구에 있는게 특징인 샵입니다. 철산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이니 출퇴근도 문제 없답니다. K테라피는 로드샵으로 상업지구에 위치해 많은 유동인구 만큼이나 연령대가 다양한 손님들이 찾아 오신답니다. 대부분의 손님들이 점잖고 매너가 좋으시다고 하네요.

K테라피는 철산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교통편으로 출퇴근이 가능한데요 전철 출퇴근은 물론 버스 정류장도 도보로 1분 거리에 있고 시내, 시외 버스가 모두 다닌답니다. K테라피는 도로 옆에 위치한 로드샵으로 차를가지고 출퇴근을 하시기 편하고 무엇보다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 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인근엔 철산공원이 있어 도보 7분이면 가볍게 산책을 다녀 오실수 있고 바로 맞으편에 킴스클럽, 2002아울렛이 있어 가벼운 쇼핑도 편하게 하실수 있답니다.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고 계시다면 좋은 위치입니다.

K테라피는 건전영업을 하는 샵으로 퇴폐문의는 일절 안받고 있습니다. 간혹 퇴폐 문의가 오지만 K테라피에서는 칼같이 퇴폐문의를 거절하고 있기 때문에 혹시나 하시는 분들 걱정하지 마시고 지원하셔도 된답니다. 거기다 100% 예약제로 사전에 진상/비매너 손님은 다 걸러주고요. 관리사님들이 불편해할만한 손님도 사전에 다 차단하니 편하게 일에만 집중하실수 있답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도 이런 환경이라면 쉽게 적응 하실수 있겠죠? 모집 분야로는 스웨디시와 감성 테라피 가능하신 분을 찾고 있는데요 초보분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해본적이 없고 잘할지 몰라서 고민중이신 분들 고민하지 마시고 지원하세요. 경험이 없고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도 교육을 통해 충분히 하실수 있답니다.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 K테라피의 실내 사진을 보시면 따뜻한 느낌의 조명과 포근한 원목 느낌의 바닥이 참 인상적인데요. 스웨디시와 테라피를 받으시는 손님들이 샵에 방문하는 순간부터 릴렉스가 된다는 평가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손님들이 편하시면 관리사님들도 편하게 일하실수 있는거 아시죠?^^ 관리실도 아담하지만 따뜻한 느낌으로 되어있어 편안한 마음으로 코스를 진행하실수 있답니다. 코스는 60분 70분 100분 코스가 있습니다. 짧지 않은 시간인 만큼 편안하게 있을수 있는 공간은 참 매력적이네요.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K테라피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20~39세 사이에 여성분이라면 초보/경력 구분 없이 뽑으니 자리가 차기전에 문의는 필수! 늦으시면 자리가 없을지도 몰라요!!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제일 궁금하신 부분은 아무래도 급여 및 근무 조건이실텐데요. 먼저 급여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급여는 비율제로 6:4입니다. 코스 가격이 충분해서 70분 코스만 하셔도 아쉽지 않게 받는답니다. 급여 형태는 당일제로 급하게 소득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구미가 확 당기는 조건인것 같아요.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근무 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관리사님들이 편하신 시간대로 조율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시간뿐만 아니라 근무 요일도 조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가볍게 하실분들은 주말 알바도 뽑는다고 하니 짭짤한 알바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도 딱이네요. 예약이 넘치는 상황이라 돌려보낸 손님들도 많다고 합니다. 그런만큼 관리사분들 조건 최대한 맞춰드리고 관리사분들이 아쉽거나 불편함이 없도록 확실하게 케어를 해주신다고하니 처음 하시는 분들도 좋은 조건에서 시작하실수 있고 지금 일하시고 있거나 일했던 곳보다는 만족스러운 조건으로 일하실수 있답니다.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에서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지금까지 철산역 K테라피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 관심이 많이 생기시나요? K테라피는 깔끔한 실내와 철저한 고객관리로 관리사님들이 편하게 일에 집중할수 있는 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업무 자체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도 간단한 교육을 받으시면 금방 하실수 있는 일들이고요.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라 손님도 많고 단골분들도 많이 찾아오신다니 손님 부족으로 허탕치실일은 없으실거에요. 관심 있으시다면 빨리 문의를 주셔야 더 좋은 조건으로 일하실수 있답니다. 철산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배너를 통해 테라피닷컴에 접속하시면 더 많은 정보와 구인구직 정보를 얻으실수 있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7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