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청주 봉명동 탑클래스 스웨디시 , 시원한 매력에 빠져보세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청주 봉명동 탑클래스 스웨디시 샵을 소개시켜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은 왠지모르게 더욱 피곤하게 느껴지는데요. 주말을 위해 살아오는 직장인과 학생분들에게 가장 힘든 요일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오죽하면 월요병이라는 말이 나왔을까 하네요. 그래도 어김없이 다가오는 월요일을 더욱 쌩쌩하게 보내면 한 주를 더욱 힘차게 보낼 수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시켜 드리는 탑클래스 스웨디시 샵에서 제대로 휴식을 취해보시고 활기차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청주 탑클래스 스웨디시 샵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봉명동 2352, 봉명고등학교 인근에 위치해 있어요. 버스정류장이 근처에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답니다.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이라면 주차공간과 주차비가 신경이 많이 쓰이게 되는데요. 무료주차가 가능하시 때문에 이러한 불편 없이 방문이 가능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3시까지이며, 100%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예약없이 방문하시는 경우에는 관리를 못받으실 수 있으니, 방문전에는 반드시 예약전화를 주셔야 한답니다. 간혹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랜덤휴무나 마감이니, 당황하지 마시고 다른날에 다시 예약전화를 주시면 돼요. 그리고 예약시간이 10분이 늦어지시면, 자동으로 예약이 취소되며, 잦은 캔슬과 무단 캔슬은 샵 이용이 어렵다고 하니 꼭 시간맞춰 방문해주셔야 해요.

봉명동 탑클래스 스웨디시
봉명동 탑클래스 스웨디시

청주 봉명동 탑클래스 스웨디시 샵은 전체적으로 아늑한 분위기에요. 낮은 조도의 조명을 써서 더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요. 마사지 샵을 방문하는 목적은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기 위해서 가는것이기 때문에, 샵에도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조성되어야 하는데요. 청주 봉명동 탑클래스 스웨다시 샵은 꼭 필요한 분위기가 잘 잡혀 있어, 휴식을 취하기 좋은 장소에요.

프로그램 구성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아로마로 이루어져있어요. 소프트코스 60분에 10만원, 하드 90분에 13만원, 옵션 3만원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소프트와 하드의 차이가 많이 난다고 해요. 완벽한 감성을 느껴보고 싶은 분들은 하드에 옵션까지 추가하시면 더욱 제대로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탑클래스 스웨디시
탑클래스 스웨디시

또한 한 코스안에 3가지 종목이 있어, 골고루 다른 마사리를 받을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인데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아로마, 따로 받으려고 하면 비용도 만만치 않을뿐더러, 종류가 다양한 곳을 찾는게 쉽기 않답니다. 가성비 좋게 여러 마사지를 받아보고 싶은 분들은 탑클래스 스웨디시 샵이 딱 맞을 것 같아요.

청주 봉명동 탑클래스 스웨디시 샵의 룸 한켠에는 갈아입을 가운을 준비해주시는데, 고급 원단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블랙의 가운이 시크하고 더욱 고급스러워 보이는데요. 촉감 또한 굉장히 부드럽다고 해요. 입자마자 피부를 싸악 감싸면서 느겨지는 부드러움이 일품이라고 하네요. 세탁도 업체에 맡기지 않고 샵에서 직접 세탁, 살균을 하기 때문에 더욱 깨끗하다고 하니 안심하셔도 된답니다.

청주 스웨디시
청주 스웨디시

샤워실은 굉장히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는데요. 바닥에 머리카락이나 물 때 하나 없이 청결하답니다. 요즘같은 시국에 가장 중요한건 방역과 청결인데요. 위생상태에 예민하신 분들도 걱정없이 방문하실 수 있다고 해요. 샤워제품과 일회용품들도 모두 준비되어 있어서 갑자기 방문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다녀오시기 좋답니다.

관리를 받기 전에 잠시 커피나 음료를 마사지면서 기다릴 수 있게 룸 한쪽에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요. 뻘쭘하게 누워서 기다리거나 베드에 앉아있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편안하게 앉아 목을 축이면서 마사지를 받는 상상을 하면 기다림도 즐거워질 것 같네요.

봉명동 스웨디시
봉명동 스웨디시

룸마다 각각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올 때 마다 새로운 곳이 온 것 같은 기분이 든다고 해요. 그리고 마사지를 받으면서 몸도 같이 따뜻하게 지질 수 있게 열선이 깔려있는데요. 베드도 온도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온도에 맞춰 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요. 후끈한 베드에 따뜻한 오일로 마사지를 받는다면 더 할 나위 없이 좋겠죠!

관리는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이 해주시는데요. 기본 경력이 몇 년씩 되시는 분들로만 되어 있기 때문에, 실력이 월등하다고 해요. 청주 봉명동 탑클래스 스웨디시 샵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테크닉 부분이라고 하는데요. 후기를 보면 손이 여러개 있는 것처럼 혹은 두명이 해주는 것처럼 개운함이 차원이 다르다고 하는데, 직접 받아보신 분들은 중독되는 기분이 든다고 하네요.

청주 봉명동 스웨디시
청주 봉명동 스웨디시

오늘은 청주 탑클래스 스웨디시 샵에대해 알아보는 시간은 가졌습니다.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시원한 마사지를 받으면서 힐링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에게 적극추천드리고 싶네요. 특히 실력을 유심하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권해드리고 싶은데요. 덤으로 관리사님들의 외모가 뛰어나다고 하니 눈까지 즐거워지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하네요.

청주 봉명동 탑클래스 스웨디시 샵의 자세한 정보나 1인샵, 스웨디시, 남성전용 등 다른 테마의 마사지 샵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건마에반하다를 소개시켜드리고 싶은데요. 마사지샵 후기, 가격, 프로그램 등 상세한 정보를 쉽고 빠르고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찾는다면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1,28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