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강서 마사지 구인구직은 마곡테라피에서 진리~!!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서 마사지 구인구직 마곡테라피 소식을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요즘같이 일자리가 구하기 힘든 시기에 아주 유익한 소식일듯 싶은데요. 취업 준비를 하시거나 알바를 구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관심을 가지고 보시면 아주 좋은 기회일듯 싶습니다. 역세권이라는 좋은 위치와 좋은 조건의 대우로 구인을 하고 있는 마곡테라피샵에서

어떤분들을 모집 하는지 지금부터 권팀장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서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강서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강서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하고 있는 마곡테라피샵의 모집내용을 알아보기전 위치를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마곡테라피 샵은 강서구 마곡동 마곡역 인근에 샵이 위치해 있는데요. 가까운 곳에 마곡역이 있어 마곡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로 샵을 방문 하실 수 있는데요. 역하고의 거리가 가깝다 보니 지하철을 이용하기 아주 좋은 샵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13 보타닉파크타워2 2층 206호 입니다.

강서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강서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마곡테라피 샵의 건물 외부 모습인데요. 건물이 크고 주변 상권이 좋은 장소이다 보니 많은 상권들이 밀집되어 있는데요. 인근에는 카페, 음식점,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많이 있는데요. 건물자체에도 많은 사람들이 이동이 있으며 유동인구가 많아 샵을 찾아주시는 손님들이 많아 손님 걱정은 하실 필요가 없는샵입니다. 주변에 상업시설, 사무실도 많이 있어 마사지 수요가 많은 지리적 입점을 가진 샵입니다.

강서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강서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강서 마사지 구인구직을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사실 시설을 많이 신경 쓰시는데요. 마곡테라피샵의 내부를 보시면 깔끔한 인테리어 내부를 보실 수 있는데요. 서비스를 제공하는 샵의 특성상 내부 디자인에 많은 신경을 쓰셨는데요. 조명으로 좀더 샵이 고급스러움이 더해지는 샵입니다. 시설 뿐만 아니라 샵의 위생과 청결에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어 샵을 방문 해주시는 손님들의 칭찬과 만족감이 매우 높은 샵입니다. 관리사님들도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를 하실 수가 있겠죠!!

강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1
강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1

마곡테라피샵의 관리실도 살펴보겠는데요. 규모가 큰 마사지 샵이다 보니 1인실, 커플실 등 여러 관리실이 있는데요. 관리실에 공기청정기가 있어 관리사님들의 기관지를 좀더 지켜줄수 있는 깨알 복지 ^^!! 관리실 베드 역시도 비닐 커버를 사용 하여 관리사와 손님들이 더 위생적으로 관리를 진행 하실 수가 있는 관리실 입니다.

강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강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자! 그럼 강서 마사지 구인구직 마곡테라피에서 어떤 모집을 하고 있는지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현재 주간, 야간 근무자를 모집중이며 경력자는 물론 초보자, 알바를 원하시는 분들도 지원이 가능한데요. 경력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업계 최고 대우로 경력우대를 해드리고 있으며 완전초보, 초보분들도 샵에서 출근 당일 교육시스템이 있어 쉽고 빠르게 당일 교육을 받으시고 바로 근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초보자분들도 스웨디시 1도 모르셔도 걱정 NO!! NO!! 편안한 분위기에서 배우실수 있어 부담없이 지원해주세요 ^^ !!

강서 마사지 구인구직 커플관리실
강서 마사지 구인구직 커플관리실

아참!! 마곡테라피 샵은 근무 조건이 한가지가 있는데요. 샵을 찾아주시는 손님들이 주로 남성 고객분들이다 보니 20세 ~ 40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다는 근무 조건만 참고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 근무시간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영업시간은 24시간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관리사님들은 주간, 중간, 야간 타임을 선택 하여 협의후 근무시간을 정하셔서 근무를 하실 수 있답니다. 혹시 시간적 제약이 있는 분들도 파트타임 알바로 근무가 가능하니 직장인, 투잡, 대학생 등등 다양한 상황의 분들도 근무가 가능 합니다!!

강서 마사지 구인구직 커플관리실2
강서 마사지 구인구직 커플관리실2

강서 마사지 구인구직 마곡테라피를 고민하고 계신분들이라면 가장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텐데요. 바로 급여 입니다. 마곡테라피샵은 관리사님들이 만족하실 만한 급여를 지급 해드리고 있는데요. 최소 25만원 부터 ~ 80만원 정도의 급여를 벌어 가실 수 있으며 당일 지급으로 급여를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워낙 손님은 넘쳐나는데 관리사님들이 턱없이 부족한 상황이라서.... 돈욕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고수익을 벌어 가실 수 있습니다!!!

강서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강서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강서 마곡테라피는 주변에 많은 연구단지와 오피스 건물로 기본적으로 손님들이 비교적 깔끔하고 매너가 다 좋은데요. 샵에서 한번더 철저하게 손님관리를 하고 있어 관리사님들은 관리에만 집중하시며 근무를 하실 수 있는 샵입니다. 그동안 제대로된 대우를 받지 못해 이직을 고민 하시거나, 스웨디시를 잘 모르지만 배워 보고 싶은분들, 좋은 조건과 대우를 받으시면서 고수익을 벌어가고 싶은 분들이라면 언제나 환영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자세하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1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