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onghyun won

무직자 무담보대출 세부내용 알아볼까요?


무직자 무담보대출 세부내용 알아볼까요?
무직자 무담보대출 세부내용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금융에 대한 모든 소식과 정보들을 전달해드리는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코로나 19가 다시 심해지면서 수도권에 대한 정부의 통제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지역감염이 다시 시작되면서 다들 개인위생 철저히 하고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을 잊이 말아야할 것 같습니다. 모두의 건강이 첫번째가 아닐까 싶네요. 코로나로 인한 경기침체가 장기화되면서 직장을 잃으시거나 가게를 폐업하는 소상공인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개인의 자금문제가 발생했을 때 도움을 받을 곳은 은행이 첫번째일 텐데, 이런 직업이 없거나 소득이 전무하면 은행의 금융상품을 이용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분들도 이용이 가능한 무직자 무담보대출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신용카드 사용
신용카드 사용
신용카드 사용

무직자 무담보대출 세부내용 중 첫번째 조건은 바로 신용카드 사용입니다. 1년동안 별 문제없이 연체하지 않고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계신 상황이라면 금리 7.9%에 최대 한도 2,500만 원까지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 카드사의 카드를 있느냐는 무관하므로 카드가 있으시면 금융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료 납부
보험료 납부
보험료 납부

무직자 무담보대출 세부내용 중 두번째 조건은 바로 보험료 납부입니다. 사용하는 신용카드가 없어도 보험료를 매달 10만원 이상 꾸준히 납부하고 있다면 금융상품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금리 7.9%에서 최대 한도 5,000만 원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것도 카드와 마찬가지로 어떤 보험사를 이용하고 있느냐는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약관을 통해서 받는 것 아니냐고 오해를 하시는데, 약관으로 받는 것은 아닙니다.




부동산
부동산
부동산

무직자 무담보대출 세부내용 중 세번째 조건은 부동산입니다. 내 명의의 부동산이나, 배우자 명의의 부동산이 있다면 대출이 가능한데요. 많은 분들이 담보대출로 오해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상품은 담보대출이 아닙니다. 무담보 무설정으로 최대 5,000만 원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우자 명의의 부동산이라도 배우자의 확인과정을 거치지 않고 대출을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부동산에 세입자가 들어와서 살고 있는 상황이라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자 이렇게 총 3가지 상품을 소개시켜드려 봤는데요. 3가지 상품의 공통점은 바로 무직자 무담보대출 세부내용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각자의 상황이나 조건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상품을 찾아보고 결정하는 것입니다. 요즘에는 코로나 19의 여파로 비대면으로도 많은 대출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비대면 금융상품
비대면 금융상품
비대면 금융상품

모바일로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 업체에서 조회를 받아보시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단기간에 많은 신용조회가 이뤄진다면 나중에 금융상품을 이용할 때 거절사유로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리은행
우리은행
우리은행

모바일 비대면 대출의 몇가지 상품을 말씀드려보겠습니다. 먼저 우리은행은 WON어플이나 위비 어플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비상금대출은 3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소액대출상품으로서 다른 조건없이 신용등급이 6등급 이상이라면, 또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다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WON신용대출의 경우에는 1억까지 이용이 가능한 직장인 대상의 모바일 대출 상품입니다. 알려드린 두가지 모두 비대면 금융상품으로서 서류를 따로 제출하지 않아도 기간 중간에 목돈이 생겨서 상환이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가능합니다.


좀 더 간편한 상품은 비상금대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WON 신용대출의 경우에는 똑같은 우리은행의 비대면 대출이긴 하지만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좀 더 제한적인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자 이렇게 이번 시간에는 무직자 무담보대출 세부내용에 대해서 알아보고 비대면 금융상품에 대해서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좀 어떠셨나요? 지금같이 경제가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소식이었길 바라봅니다.


알려드린 상품 외에도 급전대출이나 월변대출 등 더 다양한 금융상품을 만나보시려면 대출브라더스라는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전국의 대출업체들을 모아놓아서 본인의 조건에 적절한 대출상품을 찾기 용이합니다. 게다가 금융위원회에도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이니 보다 안전하게 금융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이 필요할땐 대출브라더스 기억해주세요!



<대출관련 다른 게시글 확인!>





조회수 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