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성북 마사지알바 역시 탑테라피가 탑!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성북 마사지알바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성북 탑테라피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한 자리에서 오래 운영을 하고 있어 그만큼 자리가 잘 잡힌 샵이라 단골 고객님들이 확보되어 있어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일은 많은데 관리사님들이 부족하여 모집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더욱 더 자세한 모집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성북구 월곡역에 위치하고 있는 샵이라 출퇴근이 굉장히 편리한 편이구요, 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건물에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습니다. 버스정류장 또한 멀지 않은 위치에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조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서울 성북구 화랑로 76 홈플러스 상가 1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십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링크로 이동하니 더 편하게 찾아가세요!

성북 마사지알바 입구
성북 마사지알바 입구

샵에서는 경력무관의 20세에서 35세 이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계시구요, 연령제한 말고는 지원하시는 데에 다른 조건은 없으니 이에 해당하시는 분들 모두가 지원이 가능하니 부담없이 지원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초보자 분들께서는 해당 업종 경험이 없으시다고 하셔도 샵 내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서 편하게 일을 배우시고 빠르게 근무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지원해드리도록 할테니 너무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성북 마사지알바 복도
성북 마사지알바 복도

성북 마사지알바의 근무 요일이나 근무 시간은 주 5일제를 기본적으로 지정이 되고 있구요, 근무 요일 협의 가능한 부분 참고해주시면 되실 것 같구요, 주말 근무나 파트타임 가능합니다. 갑작스러운 일로 인해 휴무를 하셔야 된다면 그 것 또한 가능하니 편하게 지원해보시면 되실 것 같구요. 근무시간으로는 주간조 11:00~20:00 / 중간조 14:00~23:00 / 야간조 20:00~05:00 를 모집하고 있구요, 정해진 모집 인원 수가 없으니 누구든지 지원 가능합니다!

성북 마사지알바 관리실
성북 마사지알바 관리실

마지막으로 페이 조건에 대해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자 우대가 없으시면 섭섭하시죠? 경력에 따른 차등 지급도 해드리고 있으니 이 부분은 면접 보실 때에 따로 들어보시면 되실 것 같구요,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최소 30만원 이상을 벌어가시고 계시니 전혀 섭섭하지 않은 페이라고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경력이 짧으신 분들도 탑테라피에서 조금만 시간을 보내셔도 바로 인상해드리고 있으니 정말 매력적인 소식인 것 같네요!

성북 마사지알바 샤워실
성북 마사지알바 샤워실

식사나 간식도 지원해드리고 있구요 만근 시, 만근비 지급해드리고 있는 점 오래 근무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 좋은 소식인 것 같구요, 야간에 근무하시는 분들은 택시비도 지급을 해드리고 있으니까요 차 끊겨서 퇴근 할 때 걱정하시지 않아도 되는 점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또 당연히 정해진 선의 페이가 있지만 원하셨던 조건이 있으셨다면 면접 보실 때에 좋은 조건 생각해 보시고 편하게 협의를 할 수 있다는 부분 또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성북 탑테라피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혹시 더 궁금하신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성북 마사지알바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4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