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송탄 고수익알바는 비비스웨디시가 최고!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송탄 고수익알바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송탄 비비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입니다 여기는 주변 상권이 굉장히 잘 발달이 되어있기 때문에 유동인구가 많은 편인데요. 이 때문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아서 예약전화가 폭팔적으로 많다고 합니다. 애써 방문해주신 고객님들 돌려보내고 있어서 관리사님들을 새로 모집한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찾아가시려면 위치부터 알아봐야겠죠? 여기는 건물에서 멀지 않은 위치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에는 굉장히 좋은 조건인데요. 또 송탄역에서 도보로 15분에 위치가 되어있어서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도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으십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평택시 탄현로 348 아라트라움 아리스타 1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더욱더 쉽게 길을 찾으실 수 있도록 링크로 이동합니다

송탄 고수익알바 관리실
송탄 고수익알바 관리실

이제 본격적인 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 무관의 38세 이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계시구요. 초보자 분들이나 알바를 원하시는 분들 중에 경력이 없으시다고 해서 너무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샵 내에 관리실장님께서 친절하고 꼼꼼하게 교육을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쉽게 배우시고 바로 근무 들어가시면 되십니다! 처음 일하시는 분들에겐 정말 좋은 조건인 것 같네요! 경력자 분들께는 당연히 경력우대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송탄 고수익알바 조형물
송탄 고수익알바 조형물

송탄 고수익알바의 근무시간을 지금부터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사님들께서 근무하시는 시간은 면접 보실 때에 협의 후에 결정하시면 되시구요. 원하시는 근무시간 대 있으시면 샵에서 최대한 맞춰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간근무, 야간근무, 중간근무, 상주근무 다 가능 하니까요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지원해보세요! 최대한 관리사님 스케줄에 맞춰서 조율해드리고 있습니다!

송탄 고수익알바 조형물2
송탄 고수익알바 조형물2

이제 급여 조건을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급여가 일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하죠?? 저도 그렇게 생각하는데요 여기에서는 풀로 근무를 하시게 되시면 월 평균 1200만원 이상을 벌어가실 수 있습니다. 너무 대단하시지 않으신가요? 기본적으로 지급되는 월급 자체가 굉장히 높은 편인 것 같은데요 알바 분들도 월 400에서 600 까지도 벌어가신다고 하십니다. 가게 욕심으로 무리하게 관리사 분들 숫자만 늘리고 나몰라라 하는 상황 절대 만들지 않습니다.

송탄 고수익알바 조형물3
송탄 고수익알바 조형물3

샵 내의 코스는 60분과 80분 코스 두 종류이고 고객님 입실부터 퇴실시간 까지 해당이 되기 때문에 로드샵처럼 순수 관리시간이 아니라서 체력적으로도 덜 힘드실 것 같습니다. 1인 1실 샵이라서 다른 관리사분들과의 접촉이 많지 않아서 스트레스 받으실 일 절대 없으실 거란 큰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관리도 철저하게 되어있기 때문에 관리사님들께서 최대한 불편함 없으시도록 신경쓰고 있으니 이 부분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여기까지 송탄 비비스웨디시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내용이나 지원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송탄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6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