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급격하게 날씨가 추워져서 몸이 많이 굳은거 같아요. 몸을 풀러 목욕탕에 가고싶어도 코로나 때문에 무서워서 가지도 못하겠고.. 정말 코로나가 문제긴 문제인거 같아요. 마땅히 힐링 할 곳이 없다생각했었는데 때마침 친구가 유명한 안산 24시 마사지 샵이 있다고 해서 같이 방문하기로 했어요!
저희가 방문한 ‘엔젤’마사지 샵은 홈플러스 안산고잔점 인근에 있어요. 고잔역 2번출구와 중앙역2번출구 중간에 있는 로드샵이에요. 저희는 차를 가지고 갔는데 건물내 무료주차가 가능해서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었어요.
엔젤 24시 마사지 샵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니, 야근하고 가시는 분들이나 갑자기 마사가 받고싶은 분들에게도 문이 활짝 열려있기 때문에 언제든 가서 마사를 받을 수 있는점이 굉장히 좋은거 같아요.
들어가자 마자 손소독과 체온을 측정하고 방문일지를 작성했어요. 요즘같이 코로나가 극심할때는 정말 필수죠! 방역이나 소독을 잘 안하는 곳이나 청결하지 못한 곳에 가게되면 굉장히 불안하고 찝찝한데 안산 마사지 샵은 굉장히 꼼꼼하게 주기적으로 소독을 하시고 마스크도 잘 착용하셔서 믿을 수 있는 곳이였어요.
안산 24시 마사지 샵의 내부모습이에요. 라탄으로 된 가구가 눈에 띄었는데요. 가구모양도 곡선으로 되어 있어서 굉장히 부드럽고 아늑한 느낌이에요.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는 개인카페에 가면 독특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는 테이블과 의자들이 가게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것처럼 이 가구들이 샵의 분위기를 더 편안하게 만들어 주네요^^
24시 마사지 샵에서 월컴티를 주셨어요. 구수한 향이 좋은 구기자 차를 주셨는데요. 구기자는 노화방지에 특히 좋다고 하는데요. 해독능력이 탁월해서 술을 많이마시는 남성분들에게는 그렇게 좋다고해요. 그 소리를 듣자마자 한방울도 남기지 않고 다 마셨답니다^^;; 차만 주시는게 아니라 차의 효능도 같이 알려주시니 차를 더 음미하면서 마실 수 있는점이 굉장히 좋았어요.
차를 마시면서 오늘 받을 마사지를 골랐어요. 안산 마사지 샵의 프로그램은 C코스 60분에 10만원 S코스 90분에 13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조조할인이나 주간할인 이벤트도 한다고 하니 여러분들도 받으러 가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와 친구는 S코스로 골랐어요. 코로나가 더 심해지면 왠지 못올꺼 같은 느낌이 들어서 한번받을거 제대로 받자 라는 생각이였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1시간 코스로 받았다면 정말 후회 했을꺼같아요. 만약 24시 마사지 샵을 방문하실 계획이 있다면 S코스로 받아보세요!! 강추~
프로그램을 고른 뒤 환복을 하러 탈의실로 안내를 받았어요. 화이트 톤의 락커가 굉장히 깔끔했어요. 안산 24시 마사지 샵의 락커는 다른샵에 비해 가로 세로 길이가 더 길었기 때문에 두꺼운 옷을 보관하거나 무거운 짐을 보관하기에도 넉넉해요. 그리고 불필요하게 키를 가지고 다니지 않아서 굉장히 편했어요.
안산 마사지 샵의 락커 안에는 갈아입을 가운이 걸려있었는데, 정말 부드럽고 푹신푹신 하더라구요. 극세사로 되어 있어서 입자 마자 바로 따뜻해지는게 추운 겨울에 정말 좋은 가운이에요. 세탁도 잘 되어 있어서 피부에 닿는 느낌도 굉장히 좋고 향기로운 냄새가 나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족욕을 받으러 왔어요. 24시 마사지 관리사님이 깨끗하게 발을 씻겨주시면서 살짝 발마사지를 해주시는데, 맛보기 마사지라고 해도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손맛이 정말 좋으신 분이였어요. 발을 다 닦고 따듯한물에 족욕제를 풀어주시는데 라벤더 향이 족욕실 전체가 은은하게 퍼지면서 좋은 향이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줬어요.
안산 마사지 샵에는 마스를 착용해야 된다는 안내문이 있었어요, 코로나는 서로 조심해야 되죠! 저도 코로나가 심해지기 전에는 이렇게 무서운 바이러스인줄 모르고 마사지를 받을땐 마스크를 벗고 마사지를 받았는데, 이제는 조심 또 조심해야죠! 관리를 받을때도 꼭 마스크를 코까지 덮고 제채기를 할때도 입을 막고 해야되는거 다들 아시죠?!
오늘 제가 받을 마사지 오일들이에요. 안산 24시 마사지 샵의 오일들은 전부 천연오일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향이 더 은은하고 부드러운게 거부감이 없었어요. 또한 보습력이 굉장히 좋은 제품들을 사용한다고 하시는데요.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는 오일만한게 없죠~ 안산 아로마 마사지 샵으로도 굉장히 유명하다고 하네요~
가볍게 몸 전체를 스트레칭 해주셨어요. 뼈가 부러지는듯한 소리가 나면서 개운해 지더라구요. 평소 컴퓨터를 많이 하는 직업이다 보니 목이랑 허리가 정말 빠질 듯이 아팠거든요. 정말 용하다 라고 할 정도 24시 마사지 관리사님은 제가 유독 아파하는 부위만 콕콕 찝어서 집중적으로 눌러 주시고 풀어 주시는데 후련할 정도로 시원했어요.
불면증이 심해서 밖에서는 정말 잠깐이라도 눈을 붙이기가 어려운데 안산 24시 마사지 관리사님의 부드러운 손길이 닿으니 꾸벅꾸벅 졸면서 마사지를 받았어요.
24시 마사지 관리사 님이 뭉친곳을 잘 풀어주시니, 긴장한 근육들이 풀리고 잔잔한 음악 소리도 나오는게 마음이 편해지면서 잠이 오더라구요. 잠을 잘 주무시는 분들이 받았더라면 바로 깊은 잠을 잘 수 있을 정도에요~ 안산 스웨디시 마사지로 유명할만 하네요~
아쉽게 마사지가 끝났어요..! 몸에 남아있는 오일기를 닦아내려 샤워실로 갔는데, 샤워실이 정말 청결한게 바닥에 머리카락 하나 없었어요. 안산 마사지 샵은 손님이 사용한 샤워실과 탈의실, 룸은 즉시 바로 소독과 청소를 해서 그런지 다른곳들에 비해 굉장히 깨끗한 편이였어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깔끔하게 구비되어 있었어요. 24시 마사지 샵의 샤워제품 향이 너무 좋았는데 용기에 따로 담아둬서 어디제품인지를 모르겠네요..ㅠㅠ
스킨케어 재품과 일회용품이 굉장히 쓰기 좋게 준비가 잘 되어 있더라구요. 갑자기 방문하게 됐을때도 가볍게 오기에 좋은 안산 마사지 샵인거 같아요! 굿굿
샤워을 마치고 나오니 편하게 쉬었다가 가라면서 따뜻한 차를 주셨어요. 차를 한잔 마시니 속까지 따듯한 기운이 올라서 몸 속까지 편안해지는게 제대로 힐링하고 가는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힐링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든다면 안산 24시 마사지 샵으로 가보시는건 어때세요~?
[ 다른 마사지샵이 궁금하다면? ]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