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여의도 고수익알바는 스케줄에서 근무해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 드립니다! 이번에는 여의도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영등포 여의도에 위치한 스케줄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여의도에서 신규 오픈 한 샵이기 때문에 제일 깨끗하고 시설 좋기 때문에 고급 진 분위기에서 함께 근무하실 관리사님들 모집하고 계신다고 하십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위치를 먼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샛강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이고요, 버스 정류장 또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버스를 이용하셔도 굉장히 쉽게 찾아가 보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5길 12 지하 1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니까요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가 보세요!

여의도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여의도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여기까지 위치를 간단하게 설명을 드렸습니다. 정말 찾아가시는 데에 쉬운 위치에 있어서 출퇴근 길이 편할 것 같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원 자격을 알아보자면 경력 무관에 37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신데요, 초보자 분들께서는 여자 교육 실장 님께서 직접 교육을 시켜드리고 있으니까요 부담 가지지 마시고 지원 해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

여의도 고수익알바 복도
여의도 고수익알바 복도

여의도 고수익알바의 근무 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간 근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고요, 야간 근무는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3명을 모집하고 있으며, 오후 6시부터 시간은 자유롭게 조정이 가능하니 이 부분에 대해서는 면접 후에 함께 조정하시면 되실 것 같고요, 주말 주간 또는 중간 토요일 ~ 일요일 2명 모집 하고 있으며 주말 손님이 평일보다 많으니 많은 수익을 가져가시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주말을 지원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여의도 고수익알바 대기실
여의도 고수익알바 대기실

주말 주간이나 야간 그리고 심야 토요일 ~ 일요일 3명 모집하고 있고요, 아르바이트도 환영을 하고 있으니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셨던 분들도 부담 없이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고요,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심야 근무하실 분들도 2명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제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0분에 6만 원/7만 원, 90분에 8만 원/9만 원, 120분에 10만 원, 11만 원 두 가지 씩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여의도 고수익알바 관리실
여의도 고수익알바 관리실

여의도는 강남이나 다른 번화가와 다르게 손님들이 대체로 깔끔하고 팁이 잘나오는 편입니다. 일하는 사장, 실장들도 최대한 관리사 분들의 편의를 봐주시고 계시고, 불편한 점 등은 즉시 도와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편안한 근무 환경에서 근무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선을 다하고 이해하고 맞춰드리고 있으셔서 관리사님들께서 보다 편안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그럼 여기까지 여의도 스케줄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여의도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