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스웨디시, 탑오브 탑 클래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스웨디시 샵을 소개시켜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풀린 날처럼 포근한 마사지를 받으면서 쉬고 싶어지는 금요일인데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 될수록 밖에 다니는 범위가 굉장히 한정적인데요. 마음껏 놀면서 힐링을 하고 싶지만 그러지 못해서 더욱 답답해 하시는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그 대신 따뜻한 마사지를 받으면서 몸과 마음까지 편안하게 쉬면서 편하게 쉬어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구월동 탑 시크릿 스웨디시 샵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하로 489번길 16 6층, 구월동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곳이라 어렵지 않게 오실 수 있답니다. 교통이 좋은 위치라 지하철이나 버스, 자동차를 가져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방문이 가능한데요. 뉴코아 앞에있는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됩니다~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스웨디시 카운터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스웨디시 카운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되고 있는데요. 다른 마사지 샵에 비해 운영시간이 길어 새벽에 마사지를 받고 싶을 때도 언제든지 방문하기 좋은 곳이네요. 특히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쉬는 날에도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답니다. 다만 미리 예약을 하고 오셔야 되기 때문에 예약전화는 필수랍니다!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스웨디시 샵의 내부는 굉장히 넓은데요. 인테리어에만 2달이 넘게 걸렸다고 해요. 그만큼 신경을 많이 썼다 라는게 느껴지는데요. 마치 호텔에서 관리받는 기분이 들 정도로 엄청 고급스러워요~ 인테리어만 보면 비용이 비쌀 것 같다 라는 느낌도 들지만, 막상 들어보시면 다른 샵들에 비해서도 저렴한 편이라 깜짝 놀라실거에요~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스웨디시 내부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스웨디시 내부

기다리는 동안에는 커피를 주시는데, 인스턴트커피가 아닌 실장님이 직접 로스팅하고 내리신 커피를 대접해주신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정성이 담겨있는 커피라서 그런지 맛과 향도 일품이라고 하네요. 조그마한 서비스에도 정성을 다하는 모습도 정말 인상 깊어요^^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하는 말이 있듯이 관리는 더욱 꼼꼼히 들어간다고 하네요!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스웨디시 샵의 프로그램은 고급 전신 스웨디시 + 집중코스 > A코스 40분 7만원, B코스 60분 9만원, C코스 90분 13만원 / 고급 전신 스웨디시 + 집중코스 + 두리코스 > 60분 20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스웨디시를 받으시는 분들이라면 두리코스를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두리코스란 관리사 두명이서 동시에 관리를 하는 코스를 말합니다. 후기를 들어보면 개운함은 두배 이상이며 신세계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다만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기 때문에 쉽게 받지는 못하는 코스인데요. 이곳에서는 더욱 저렴하게 받아볼 수 있으니 두리코스를 받기 딱이네요!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스웨디시 복도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스웨디시 복도

안으로 들어가면 룸 들이 쭉 있는데요. 확실히 샵이 넓어서 방 갯수도 정말 많아요. 인테리어가 너무 고급스러워서 마치 호텔 복도를 연상시키는데요. 문이나 바닥, 벽지 등 꼼꼼하게 신경 쓴게 제대로 느껴지네요.

탈의실은 샤워실과 같이 붙어 있어요. 집을 보관하는 락커 공간도 굉장히 넓어 큰 옷이나 부피가 큰 짐들을 보관하기에도 넉넉하답니다. 가운은 호텔에서 실제로 쓰는 가운처럼 피부에 닿는 촉감이 정말 부드럽고 좋은데요. 세탁도 꼼꼼하게 신경 쓰셔서 새 옷처럼 정말 깔끔해요.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스웨디시 샤워실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스웨디시 샤워실

요즘 청결에 민감할 수 밖에 없는 시기인데요. 샤워실에는 물때나 곰팡이 하나 없이 청결하다고 해요. 손님이 이용하면 바로 청소가 들어가기 때문에 더러워질 틈이 없어 보이네요. 샤워용품들이 전부 준비되어 있어, 일 끝나고 바로 오시는 분들이나 운동하고 오시는 분들도 깔끔하게 샤워를 하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답니다.

룸 안에는 편하게 쉴 수 있는 테이블과 베드가 있어요. 복도와 비슷하게 꾸며져 있어 정말 고급스러워요. 또한 냉,난방이 잘 되어 있어서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답니다. 관리를 시작하면 조도를 낮춰 더욱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이 정도면 마사지를 받기 완벽한 장소네요.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스웨디시 룸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스웨디시 룸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스웨디시 샵의 모든 관리는 한국인 선생님이 해주신다고 해요. 스웨디시는 일반 마사지와는 조금 다른데요. 아로마 오일을 이용한 부드러운 마사지를 통해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노페물 제거에 좋고, 피부에 영양공급과 심신을 이완시키는 관리이기 때문에 강한 압이 들어가는 마사지가 아니에요. 오히려 더욱 부드럽게 들어가기 때문에 마사지를 받고 난 후 근육통이 오셔서 힘들어 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받을 수 있는 마사지랍니다.

관리사님들의 관리 실력도 좋지만, 굉장히 꼼꼼한 관리가 정말 일품이라고 하는데요. 후기로 들어보면 불편한 곳이나 더 받고 싶은 곳을 계속 물어보면서 진행한다고 해요. 그리고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에 우선 압을 테스트 하면서 적정한 압을 체크해 개인에게 맞는 강도로 관리를 한다고 하는데요.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스웨디시 관리실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스웨디시 관리실

그리고 뭉친 곳도 말하기 전에 이미 다 체크하고 집중적으로 풀어주신다고 해요. 처음에는 너무 부드러운 마사지라 안 풀릴 줄 알았는데, 받고 나면 신기하게 뻐근한 곳이 시원하게 풀려있어서 더욱 인기 있다고 하는데요. 힐링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인천 구월동 탑시크릿 스웨디시 샵은 최고의 힐링 맞춤 공간인 것 같아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대로된 힐링하고 싶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샵이 궁금하시면?]

조회수 61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