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인천 송도동 더마치테라피, 확실한 곳을 찾는다면 여기!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송도동 더마치테라피 샵을 소개시켜드리고 싶어서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평일의 마지막 금요일인데요! 여러분들은 금요일에 주로 어떻게 보내시나요? 아마 친구들과 맛있는걸 먹거나 술 마시면서 보낼 수 있고, 연인과 즐거운 데이트를 하면서 보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신나게 보내는 주말도 좋지만, 평일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면서 마사지를 받으면, 주말을 좀 더 활기차게 보낼 수 있으면서 휴식다운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여러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고 싶어요~

인천 송도동 더마치테라피 샵
인천 송도동 더마치테라피 샵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더마치테라피 샵은 연수구 해돋이로120번길23, 해양경찰청 뒤편에 위치해 있어요. 송도 먹자골목 인근에 위치한 곳이라 교통도 굉장히 편해 어렵지 않에 찾을 수 있답니다. 자차를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은 주차지원이 가능하다고 하니 주차공간을 찾으러 이리저리 헤매지 않고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는 샵이에요.

인천 송도동 더마치테라피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인데요. 핸드폰 전원이 꺼져있때는 마감 혹은 랜덤휴무라고 하니 예약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른 테라피 샵들보다 운영시간이 길기 때문에 늦은 새벽에도 마사지를 받고 싶을 때 방문 할 수 있어, 미리 예약전화만 주고 간다면 언제든지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인천 송도동 더마치테라피 손소독제
인천 송도동 더마치테라피 손소독제

들어가기 전에는 체온 체크와 손 소독을 꼼꼼히 해야지만 입장할 수 있는데요. 더마치테라피 샵은 코로나 방역을 꼼꼼하게 한다고 해요. 3시간마다 한 번씩 매장 전체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건물 자체도 매일 소독하기 때문에 코로나 때문에 마사지를 받기 꺼려지시는 분들도 안심하시고 편하게 관리받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인천 송도동 더마치테라피 내부
인천 송도동 더마치테라피 내부

전체적으로 낮은 톤의 색과 조명을 사용해서 더욱 아늑한 느낌이 드는 샵이에요. 살짝 어두운 느낌은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느낌이 드는데요. 들어오자마자 느껴지는 은은한 향기와 낮은 조도가 힐링을 하러 왔다라는 생각을 강하게 만들어주네요. 마사지를 받을 때 실력이 가장 중요하지만, 휴식을 취하기 좋은 환경이 되어 있는가도 매우 중요한 점인데요. 더마치테라피 샵의 인테리어와 분위기만 봐도 휴식을 취하기 안성맞춤인 공간이네요.

인천 송도동 더마치테라피의 프로그램은 크게 스웨디시와 건신관리가 있는데요. 스웨디시 A코스 60분 10만원 , B코스 90분 14만원 C코스 120분 18만원 / 건식관리코스 A코스 60분 08만원 , B코스 90분 12만원 C코스 120분 16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시간이 많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 LITE코스(40분 8만원)이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살짝 짬이 나거나 점심시간등 짧은 시간을 이용해서 받을 수 있어 경제적인 코스네요!

인천 송도동 더마치테라피 코스
인천 송도동 더마치테라피 코스

그리고 포핸드 코스도 있는데요. 마사지를 자주 받으시는 분들은 들어보셨을 텐데요. 말 그대로 4개의 손이라는 뜻으로 두 명의 관리사가 동시에 관리를 진행하는 마사지방법인데, 시원함이 두 배 이상이라고 하네요. 포핸드의 매력에 빠지면 다른 마사지는 성에 안 찰 정도라고 하니 그 매력이 정말 궁금해집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 샤워를 하고 받으면 더욱 개운해지는데요. 미리 구비되어 있는 가운은 세탁이 잘 되어 있어서 입기만 해도 몸이 가벼워지는게 느껴질 정도 촉감이 아주 훌륭하다고 해요. 또한 면단 자체가 부드러워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다고 해요. 디자인은 마치 호텔 가운을 연상시켜 비싼 곳에서 관리받는 느낌일거 같아요.

인천 송도동 더마치테라피 샤워실
인천 송도동 더마치테라피 샤워실

샤워실은 굉장히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는데요. 사용하고 난 뒤 바로 청소가 들어가기 때문에 물때나 곰팡이 없이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다고해요. 그리고 일회용품이나 샤워제품, 스킨케어 제품들이 전부 마련되어 있는데요. 퇴근하고 온 후에나 갑자기 마사지를 받으러 오시는 분들도 따로 씻고 오지 않아도 모두 준비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룸도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관리가 가능한데요. 관리에 들어가면 조도를 더욱 낮춰 더욱 아늑한 분위기의 공간으로 만들어주고, 또한 베드에 열선이 있기 때문에 몸을 지지면서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 수 있답니다. 손님들이 최대한 편안한 분위기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 더욱 가보고 싶게 만드네요.

인천 송도동 더마치테라피 룸
인천 송도동 더마치테라피 룸

인천 송도동 더마치테라피 샵은 좋은후기가 정말 많은 만큼 재방률이 굉장히 높다고 하네요. 몸 뿐만 아니라 정신까지 힐링이 되는 곳이라는 말이 정말 인상깊은데요. 차분한 분위기에서 부드러운 마사지를 받으면 그간의 긴장까지 싹 풀리면서 정신까지 맑아진다고 해요. 진정한 마사지는 마음까지 안정될 수 있는 마사지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더더욱 방문해볼 가치가 있는 곳인 것 같아요.

또한 관리사님들 모두 실력이 월등하신 분들이라 대충 손으로 훑고 지나가는 마사지와는 차원이 다른 시원함을 경험할 수 있다는데요. 가격대비 퀄리티 높은 관리를 진행한다고 해서 더욱 유명하다고 하네요. 여러분들도 편안하게 이번 주말을 마무리 하고싶거나, 힐링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인천 송도동 더마치테라피 샵에 다녀와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더욱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를 원한다면?]

조회수 7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