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전주 마사지알바 제이아로마가 최고의 선택!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전주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전주 덕진구에 위치한 제이아로마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신규 오픈한 매장임에도 불구하고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위치 또한 너무나도 좋아서 찾아가시기에도 큰 불편함은 없을 것 같은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더욱 더 자세한 모집내용과 위치 등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면접 보실 때에 찾아가 보시려면 위치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위치 먼저 소개를 해드리자면 고려병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기에 큰 불편함은 없는 편이구요, 멀지 않은 위치에 버스 정류장 또한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대중 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조건이 아닐까 싶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전북 전주시 덕진구 산정 3길 21 1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구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전주 마사지알바 외관
전주 마사지알바 외관

이제 지원을 하시기 전에 모집내용을 먼저 살펴봐야겠죠? 전주 마사지알바의 지원 자격으로는 경력 무관의 40세 이하 여성 분이시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단 점이 너무 좋은 조건인 것 같은데요. 초보자 분들이라고 해서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으시구요 매장 내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무료 교육을 지원해드리고 있으니 교육 받으신 후에 바로 배우실 수 있도록 최대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부담 없이 지원해보세요!

전주 마사지알바 입구
전주 마사지알바 입구

근무 조건은 주간이나 야간, 상주 원하시는 시간대에 근무를 하시면 되시구요. 알바도 가능하니 알바를 원하셨던 관리사님들께서는 바로 지원을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근무시간은 최대한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생각해서 편하신 시간대에 미리 협의 하신 후에 결정하시면 되는 부분이 정말 배려가 넘치는 부분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휴무 조건 또한 면접 시에 이 날에 쉬고 싶다 말씀 나눠보시고 협의 후에 결정하시면 되십니다!

전주 마사지알바 복도
전주 마사지알바 복도

이제 마지막으로 가장 궁금해 하시고 가장 중요한! 급여 조건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40만 원 이상의 수익을 벌어가시고 계시구요, 매장에서 그럴 일은 없지만 만약에 고객이 안 와서 못 받았다! 하셔도 10만 원을 지원해드리고 있으니 일단 출근 하시기만 하셔도 돈을 벌어갈 수 있다는 점이 너무나도 매력적인 소식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갯수는 보장하고 있으니 걱정 마시고 지원해보시면 되십니다^^

전주 마사지알바 관리실
전주 마사지알바 관리실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시면 되실 것 같구요, 더 자세한 내용은 면접 시에 들어보시면 되실 거 같네요! 신규 오픈한 매장이라 정말 깔끔하고 1인 샤워실도 구비 되어있기 때문에 근무하시기에 너무 좋은 환경인 것 같고요, 고객 관리 정말 철저히 되고 있으니 이 부분 또한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여기까지 전주 제이아로마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전주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다른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9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