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청주 복대동 홀릭스웨디시, 부드러운 매력에 빠져보세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청주 복대동 홀릭스웨디시 샵에대해 알려드리기 위해서 찾아 왔습니다. 이번 봄에는 유난히 비가 많이 내리는 것 같은데요. 저번 주에도 금요일서 내린 비가 3일 동안 내렸는데, 밝은 날만큼 비도 자주 오네요. 적당히 내리는 비는 반갑기까지 하지만, 계속해서 오는 비는 왠지 모르게 축 처지게 되는데요. 몸도 마음도 축 처지는 날에는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홀릭스웨디시 샵에서 부드럽고 포근한 마사지를 받으셔서 여태 쌓인 피로와 풀어보시고, 더욱 가벼운 주말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홀릭스웨디시는 충북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3236번지 3층, 흥덕구청과 솔밭중학교 인근에 위치해 있어요. 지웰시티 먹자 골목 상권이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답니다. 번화가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기에도 편한 위치에요.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주차가 고민이실텐데요. 솔밭중학교에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편안하게 방문하실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라고 해요. 다른 마사지샵들에 비해 영업시간이 길기 때문에, 새벽 늦은 시간에 마사지를 받아고싶을 때도 방문할 수 있어 굉장히 편한곳이에요. 다만 100%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미리 예약전화를 해주셔야 관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간혹 핸드폰이 꺼져있어 당혹스러워 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으신데, 이런 경우는 마감이나 랜덤휴무라고 해요. 만약 전화를 했는데 꺼져있다면 다른날에 다시 예약을 주시면 된답니다.

복대동 홀릭스웨디시
복대동 홀릭스웨디시

청주 복대동 홀릭스웨디시 샵은 전체적으로 아담하지만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어요. 너무 어둡지도, 밝지도 않은 적절한 조도와 샵 전체에 은은하게 펴져있는 아로마 향이 들어오는 사람을 하여금 힐링을 하러 왔다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게 만들어 준답니다. 곳곳에 있는 태국풍 액자와 장식으로 하여금 타이샵을 연상시키지만 홀릭스웨디시 샵은 스웨디시 전문샵이랍니다.

청주 스웨디시
청주 스웨디시

프로그램 구성이 굉장히 다채로운데요. 베이직 코스 (스웨디시 + 로미로미) A코스 60분에 카드 9만원, 현금 8만원, B코스 75분에 카드 10만원, 현금 9만원, C코스 90분에 카드 11만원, 현금 10만원 / 스페셜 코스 (스웨디시 + 로미로미 + 림프 + 감성) S코스 40분에 카드 9만원, 현금 8만원, A코스 60분에 카드 13만원, 현금 11만원, B코스 75분에 카드 14만원, 현금 12만원, C코스 90분에 카드 15만원, 현금 13만원 / 아로마코스 A코스 60분에 카드 10만원, 현금 8만원, B코스 75분에 카드 11만원, 현금 9만원, C코스 90분에 카드 12만원, 현금 10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복대동 스웨디시
복대동 스웨디시

개인적으로 스페셜코스가 굉장히 눈이가는데요. 스웨디시와 로밀로미, 림프, 감성까지 한 코스 안에서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한번에 다양한 마사지가 가능한데요. 따로따로 받는다면 굉장히 비용이 많이 드는데, 인기있는 종목들만 모아서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큰 메리트같아요. 또한, 다른 곳에 비해 프로그램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평소 스웨디시받기가 부담스러웠던 분이라면 청주 복대동 홀릭스웨디시 샵에 꼭 한번 다녀오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청주 복대동 스웨디시
청주 복대동 스웨디시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어 관리를 받기 전에 깨끗하게 샤워를 할 수 있어요. 샤워실은 굉장히 청결하게 유지되고 있는데요. 손님들이 사용하고 난 뒤에 바로바로 뒷정리를 하기 때문에 깨끗할 수 밖에 없다고 해요. 요즘같은 시국에는 청결이 굉장히 민감한 시기인데요.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답니다.

홀릭스웨디시
홀릭스웨디시

관리를 받기 전에 족욕을 받을 수 있는 족욕탕도 마련되어 있어요. 마사지도 물론 좋지만, 향이 좋은 족욕제가 풀려있는 따뜻한 물에 발을 담구면 그동안 쌓여있던 발의 피로가 싹 풀어지는데요. 머리카락이 쭈삣쭈삣 서는 느낌이 들면서 온몸에 혈액순환이 돌면서 온몸이 따뜻해지는 기분은 족욕을 따라올만한게 없죠! 요즘은 족욕이 없어진 곳도 많아 아쉬운데요. 청주 복대동 홀릭스웨디시 샵에서는 따뜻한 족욕까지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청주 복대동  스웨디시 마사지
청주 복대동 스웨디시 마사지

관리는 한국인 20대 여성 관리사님이 들어가신다고 해요. 청주 홀릭스웨디시 샵의 관리사님들은 각자 가지고 있는 개성들이 뚜렷하기 때문에 정말 색다른 매력이 넘친다고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는 실력들도 굉장히 좋다고해요. 재밌는 후기 중에서는 손이 여러개인 것처럼 스킬이 현란하다고 하는데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실력의 퀄리티는 굉장하다고 해요.

오늘은 청주 홀릭스웨디시 샵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여러 가지 종목의 마사지들로 구성된 알찬 코스를 저렴하게 받아 볼 수 있는 곳이라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덤으로 시원하고 개운한 족욕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놓치면 정말 아쉬울 것 같아요. 실력과 시설, 서비스까지 갖춰진 곳을 찾는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청주 복대동 홀릭스웨디시 샵의 자세한 정보나 다른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다른 지역의 마사지샵이나 1인샵, 한국인 힐러, 남성전용 등 다른 테마의 마사지샵을 빠르고 쉽게 찾아보실 수 있답니다. 다른 마사지샵 정보를 찾고 있다면 상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62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