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세종 마사지알바 청담샵에서 고급스럽게 근무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세종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세종 나성동에 위치한 청담샵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관리사님들께서 근무하시기에 환경과 복지가 너무 좋아서 소개를 해드리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요, 너무 좋은게 하루 근무해보시고 아니다 싶으시면 하루만 근무하시고 안나와도 된다는 점이 너무 좋은 것 같은데요, 그럼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일단 매장에 찾아가 보시려면 위치부터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주변 상권이 굉장히 잘 발달이 되어있기 때문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은 편이고요, 버스 정류장 또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어렵지 않게 찾아가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정확한 주소는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로 133-9 NS타워 5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을 하니 더욱 편하게 찾아가 보세요!

세종 마사지알바 외관
세종 마사지알바 외관

모집 내용을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원 자격은 초보자나 경력자 다 환영하며, 38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한 부분 이고요, 마사지를 못한다고 해서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으시고, 관련 업종 경험이 없으시다고 해서 이 또한 걱정하실 필요 없는 부분 입니다. 매장 내에서 하나 하나 다 교육을 해드리고 있고요, 하루 이틀이면 다 끝나는 간단한 교육이라 배우신 후에 바로 근무하실 수 있도록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세종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세종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세종 마사지알바의 기본적인 매장의 운영 시간은 낮 12시부터 다음 날 새벽 4시까지 입니다. 근무는 편한 시간에 하루 3시간을 하시던, 10시간을 하시던 그거는 본인이 선택을 하시면 되십니다. 사전에 협의만 하시면 자유로운 근무 시간 대라 이 부분 또한 매력적인 부분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지금 오픈 조는 다 찼다고 하시기 때문에 6시에서 7시 이후에 근무하실 관리사 선생님을 모집하고 계시다고 하시니 이 부분 참고해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세종 마사지알바 복도
세종 마사지알바 복도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이나 복지 등을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복지를 말씀드리자면 아파트 형 숙식 제공과 만근 수당 비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만근 수당의 조건은 4일 근무로 한 달 채우시면 주에 5만 원을 보너스로 드리고, 5일 근무로 한 달을 채울 시에는 주에 10만 원, 6일 근무 한 달 채우시면 주에 15만 원을 드리고 있으니 전혀 섭섭하지 않은 복지인 것 같고요, 간식이나 먹고 싶으신 게 있으시면 말씀하시면 지원 해주신다고 하십니다!

세종 마사지알바 관리실
세종 마사지알바 관리실

급여 조건은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하루 5시간 근무하시고 일 평균 20만 원에서 3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고 계십니다. 당일로 지급 되고 있고요, 현금이나 계좌 이체 등 원하시는 방법으로 가져가실 수 있으십니다! 더 자세한 급여 부분은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확인 하시면 더욱 자세한 부분이 나와있고요, 면접 시에도 들어 보실 수 있으니 편하게 확인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세종 청담샵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세종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3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