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황금역 마사지 구인구직 진테라피에서 성실하신 관리사님 모셔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구인구직 정보는 황금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대구 황금역 인근에 위치한 진테라피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는 신규 오픈 샵이기 때문에 시설 대구 1등임을 보장 드리고 있는데요, 시설이 좋은 만큼 관리사님들께서 근무하시기에 좋은 환경이라 소개를 해드리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내용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치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황금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이고요, 버스 정류장 또한 건물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버스를 이용하셔도 편하게 찾아가 보실 수 있으십니다! 정확한 주소는 대구 수성구 청수로 119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황금역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황금역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여기까지 위치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고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원 자격을 살펴보자면 초보자나 경력자 상관없이 35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초보자 분들에게는 매장 내에서 진행하고 있는 교육을 통해서 배우신 후에 바로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편하게 지원해보시면 되십니다!

황금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입구
황금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입구

이어서 황금역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 시간은 오후 1시부터 다음 날 새벽 6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되시고요, 주간과 야간, 상주, 주말 근무 모두 모집하고 있으니 원하시는 시간대 편하게 근무를 하시면 되시고요, 자세한 근무시간은 협의 후에 결정이 되고 있으니 면접 시에 말씀 나눠보시고 협의 후 조정하시면 되십니다!

황금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황금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이제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중요하고 궁금해 하셨을 것 같은데요, 아쉽게도 자세한 급여 조건은 협의 후에 결정이 되고 있는 부분이라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 기재되어있는 연락처를 통해 문의를 드려보시거나, 면접 시에 들어보실 수 있으십니다!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으니 퇴근 시에 받아가 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

황금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황금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멀리 서 오신 분들이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은 너무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 게 숙식 제공 또한 당연히 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 해당하시는 분들은 말씀 나눠보시고 결정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황금역 진테라피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황금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