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대구 마사지알바를 찾는다면?? 리아테라피에서 힐링 하면서 근무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대구 마사지알바 소식을 안내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요즘 코로나와 안좋은 경기 상황으로 구직활동을 하시는분들이 일자리 구하는게 쉽지 않은데요. 오늘 준비한 리아테라피샵은 대구에서 구직활동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소식이니 관심을 가지고 읽어봐주세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는 리아테라피에서 어떤분들을 모집 하고 있는지 권팀장이 자세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구 마사지알바 지도
대구 마사지알바 지도

대구 마사지알바를 진행하고 있는 리아테라피샵의 모집내용을 알아보기전에 위치를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리아테라피샵은 대구 동구 신천동에 위치 하고 있는데요. 가까운 거리는 아니지만 도보로 14분 거리에 동대구역이 있어 지하철을 이용하여 샵을 방문 할수 가 있는데요. 리아테라피샵의 주변 상권역시 매우 좋은데요. 상권이 좋다 보니 많은 사람들의 이동이 있는 지역이랍니다. 정확한 주소는 대구 동구 동부로26길 49 미니스탑 건물 3층 입니다.


대구 마사지알바 건물
대구 마사지알바 건물

대구 리아테라피 샵의 건물 외관인데요. 건물 1층에는 미니스탑 편의점이 있으며 건물도 매우 깨끗한 건물인데요. 앞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상권이 좋은 곳이다보니 주변에 많은 편의 시설들이 있는데요. 인근에는 맛집, 음식점, 노래주점, 유흥가 등이 밀집 되어 있어 유동인구가 많이 있어 샵을 내방해주시는 손님들이 많은 샵입니다. ^^


대구 마사지알바 카운터
대구 마사지알바 카운터

그럼 대구 마사지알바를 모집중인 리아테라피 샵에서 어떤분들을 모집 하는지 모집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주간, 야간, 상주 근무자를 모집 하고 있으며 경력자는 물론 초보자, 알바를 원하시는 분들도 지원이 가능한데요. 특히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혀 모르는 분들도 샵에서 어려움이 없도록 무료 교육을 진행 하고 있어 쉽게 배우고 빠르게 근무를 하실 수가 있는 샵입니다.

대구 마사지알바 복도
대구 마사지알바 복도

대구 리아테라피샵은 단한가지 근무 조건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샵을 찾아주시는 손님층이 주로 남성 손님들이기 때문에 20세 ~ 45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다는 근무조건만 참고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다음 근무시간도 알아봐야겠죠!! 리아테라피샵은 근무시간이 아주 매력적인데요. 자율근무 형태이다 보니 관리사님이 협의를 통해 원하시는 근무시간대에 근무가 가능 한 샵입니다.


근무시간이 타샵과는 다르게 비교적 자유로운 편이다보니 개인 사정으로 인해 근무시간이 제약이 있는 분들도 개인 스케줄에 따라 근무시간을 조정하여 근무를 하실 수가 있어 휴학생, 직장인, 투잡인 분들도 근무가 가능 하답니다. ^^

대구 마사지알바 복도2
대구 마사지알바 복도2

대구 마사지알바를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실텐데요. 바로 급여 입니다. 아쉽게도 리아테라피 샵의 급여는 협의 사항인데요. 일급 40만원 이상의 페이로 대구 동구의 1등 테라피샵인 만큼 많은 손님들이 방문을 해주시고 있어 관리사님들이 원하시는 갯수, 고수익을 벌어 가실 수가 있어 만족하시는 페이를 받으실수 있는 샵입니다.


리아테라피샵은 관리사님들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샵을 운영하고 있어 대구 마사지알바를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좋은 조건의 샵이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