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종로 고수익알바는 휴에스테틱으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종로 고수익알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종로에 위치한 휴에스테틱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요즘 눈이 오고나서 날씨가 참 좋아진 것 같아요! 구직자님들도 좋은 날씨에 취업에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진입 장벽이 굉장히 낮은 곳이라 자신이 없으셨던 분들도 꼭 한 번 도전해보셨으면 좋겠는 곳 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종로 종각역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서울권에서 거주하시고 계신 분들은 출퇴근 하시기에 굉장히 편하실 것 같은데요. 종각역과 광화문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1호선이나 5호선 둘 중에 아무거나 이용하셔도 도보로 5분이면 도착하니 이보다 더 편한 대중교통 수단이 있을까 싶은데요. 게다가 건물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위치하고 있어서 더욱더 편리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종로구 종로 19 A동 7층이구요. 위 이미지 클릭 시 링크로 이동합니다.

종로 고수익알바 복도
종로 고수익알바 복도

사장님께서 굉장히 성격이 좋으셔서 아무리 초보자 분들이셔도 편한 분위기에서 근무하실 수 있으신데요. 일단 근무시간은 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구요, 야간은 오후 7시부터 다음 날 새벽 3시까지 입니다. 주간이나 야간 토요일, 일요일 주말 알바 모든 시간대에 근무하실 분들 너무나도 환영하구요. 자세한 근무시간은 면접 보실 때에 사장님과 협의하신 다음에 결정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종로 고수익알바 관리실
종로 고수익알바 관리실

종로 고수익알바에서는 경력자는 물론 초보자분들도 너무 환영하며 경험이 없거나 초보자분들도 바로 근무하실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교육 후 바로 실근무에 투입 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해드리고 있으니까요. 너무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그리고 여기는 20세에서 35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계시니 나이나 성별말고는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니까요. 해당되시는 분들은 고민 말고 지원해보세요!

종로 고수익알바 관리실2
종로 고수익알바 관리실2

다인실로 구성이 되어있기 때문에 쾌적한 환경에서 관리사님들께서 관리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신경쓰고 있구요. 관리사님들께서 최상의 서비스로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잘 관리해드릴 수 있도록 부수적인 것들도 최대한 지원해드리고 있음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고객관리도 철저하게 되고 있기 때문에 편안한 근무환경을 제공해드림을 보장드리고 있습니다. 거짓없이 허위된 말이 아님을 약속드리고 있습니다!

종로 고수익알바 파우더룸
종로 고수익알바 파우더룸

이제 가장 기다리고 계시던 급여 조건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월 평균으로 350만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고 계시구요. 급여 또한 면접 시에 더욱더 자세한 내용을 들어보실 수 있으니까요. 평균인데 나는 저 정도까진 못 가져가겠지? 하시는 분들 너무 걱정하시지 마시고 지원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경력자 분들도 당연히 우대 사항이 있으니까 면접 시에 같이 협의 보시면 되십니다!

종로 고수익알바 샤워실
종로 고수익알바 샤워실

여기까지 종로 휴에스테틱에 대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히시고 종로 고수익알바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다른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